[인터넷비지니스] 네오위즈(세이클럽)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네오위즈 소개

1. 연혁
2. 경영진 구성
3. 경영자
4. 주주구성 및 인적자원

II.세이클럽

1. 세이클럽 유료화 배경
2. 게이클럽의 구성
3. 아바타 심리
4. 아바타의 실제 수익 분석
5. 세이클럽의 성공절략 7가지

III. 재무상태 분석 (네오위즈)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3. 현금 흐름표
4. 안정성 비율
5. 수익성 비율
6. 서장성 비율
7. 활동성 비율

IV. 세이클럽 SWOT 분석

V. 최근 경향과 시사점
본문내용
I. 네오위즈소개

네오위즈는 1997년에 만들어진 인터넷 사업체로 세이클럽, 이게임, 원 클릭 등의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현재 타 유사업종과 비교하여 월등한 수입을 창출하고 있는기업이다. 네오위즈는 백년이 지나도 성장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재무회계] 다음커뮤니케이션, NHN, 네오위즈 재무제표분석
  • 게임 사이트들의 등장으로 틈새시장을 노린 새로운 수익모델이 필요하다고 판단됨.위의 내용들을 종합해 볼 시 투자유보 할 기업이라고 판단됨『3사의 손익계산서와 대차대조표 등 재무제표를 분석해 본 결과 투자할 기업은 NHN사로 판단하였다. 투자를 해서 이익을 보려면 수익성에 가장 비중을 두어야 된다고 생각했고 수익성 면에서 NHN은 01 02 03 년 모두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적절한 자산과 부채로 안정성 면에서도 양호하다. 』

  • [경영학] 웹에니매이션캐릭터콘텐츠비즈니스사례분석
  • 경영상에로요인 조사자료>위의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웹에니메이션 케릭터 콘텐츠 산업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케릭터 산업이 내수부진을 80%나 경영상에 애로요인으로 지적하고 있다. 이것은 국내 경기 불황으로 인해 캐릭터 상품의 내수 판매가 부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판로개척 등 마케팅 부족에도 50%가 넘게 경영사에 애로요인으로 지적하고 있다. 이것으로는 웹에니메이션 케릭터 콘텐츠 산업을 하는

  • [E비지니스모델]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정의, 유형,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선행연구, 유망사업, E마켓플레이스, P2P, 아바타의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
  • 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 분석Ⅰ. 서론Ⅱ.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정의Ⅲ.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유형1. 직접 거래 e-마켓2. 커뮤니티형 e-마켓3. 중개 거래형 e-마켓4. 연합 거래형 e-마켓5. 제안 모델의 비교Ⅳ.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선행연구Ⅴ. E비지니스모델(EBiz모델, E비즈니스모델)의 유망사업1. 인터넷 컨설팅2. 인터넷 출판/인쇄3. 인터넷 교육4. 인터넷 무역5. 전자상거

  • 고객지향 마케팅
  • 인터넷분야, 정보기술분야, 생명공학분야 등 미래 핵심분야를 위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000년도 한국 IBM은 총 7,316억원의 매출과 846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했다.이 매출 가운데 한국 IBM은 64%가량을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사업을 통해 거두어 들임으로써 종래 하드웨어 판매중심의 사업구조에서 서비스 중심의 회사로서 변신을 했다. 한국 IBM은 지난 90년대 초반부터 시장의 변화와 고객중심의 경영혁신을 강도높게 추진했으며 서비스 회사로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NHN의 비즈니스 모델 탐구
  • 인터넷 산업, 2003 * 국내 인터넷 포털 사이트 행태 분석, , 2002 * 디지털 타임스, www.dtime.co.kr * 인터넷 포털사이트들의 포지셔닝 이미지 차이에 대한 연구, 김화동, 200네이버다음엠파스야후응답시간(초)0.526 0.661 1.179 0.558가용성(%)94.64 98.81 97.02 79.17응답시간(초)가용성(%)(%)(초)네이버다음엠파스야후검색분석응답시간(초)가용성(%)한게임프리챌넷마블세이클럽응답시간(초)1.079 2.225 0.734 2.552가용성(%)98.2 97.02 97.62 84.52한게임프리챌넷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