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아디다스 광고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didas의 기업 정신
아디다스 의 연상 이미지
아디다스 브랜드 분석
아디다스의 캠페인
나이키와의 상반된 Identity
광고 분석
소비자 들의 반응자료
출처
본문내용
아디다스 경영이념

‘ 스포츠가 있는 곳에는 항상 아디다스가 존재한다. ’

아디다스의 The Standards of Engagement

브랜드 철학인 성실, 영감, 정직, 헌신

아디다스의 스포츠 마케팅

- 상업성에 치우치지 않는 스포츠와 선수를 위하는.

불가능은 사실이 아니다.

하나의 의견에 지나지 않는다.

사람들은 말했다.

여자는 권투를 할 수 없다고.

나는 그들의 말을 믿지 않았다.

나는 해냈다.

나는 링에 섰다.

내 아버지 알리의 외침이 들려온다.

싸워라 내 딸아! 넌 할 수 있어!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도전을 통해 마침내 꿈을 이룩.

아버지의 피를 이어받은 천재이기 때문이아니다.

라일라 알리는 수 많은 그리고 힘든 훈련을 이겨냈기
때문이다.

참고문헌
특집 아테네 올림픽 마케팅-아디다스 정기 간행물네이버 카페 –노을의 숲 님의 블로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리도 잘되있고, 좋아요~
  • lis***
    (2009.10.26 12:35:00)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광고] 스포츠광고의 이미지와 광고 효과
  • 광고의 성격 중에서 이미지와 그 효과에 대해 중점을 두고 연구 주제를 설정하였다. 그리고 연구 대상으로는 스포츠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태도,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 구축 및 효과, 스포츠 스타의 이미지를 이용한 광고 및 효과, 그리고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기업의 이미지 제고 효과 등을 대상으로 삼았다. 그리고 이러한 구체적인 대상을 객관적으로 분석하기 위하여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다. 따라서 각 연구 대상 별로 먼저 이론적

  • [영상매체] 스포츠광고의 이미지와 효과 연구
  • 스포츠 광고의 이미지와 효과 연구▶ 목 차 ◀【 내 용 】페이지Ⅰ. 서론1. 들어가며-12. 스포츠 광고의 출현-13. 스포츠 광고의 변화상-2Ⅱ. 본론1. 연구 목적-22. 연구 대상-33. 연구 가설 및 한계-34. 연구 분석틀-35. 스포츠 광고에 영향을 미치는결정 요인 연구-56. 브랜드 이미지 연구 및 구매 효과 연구-87. 스포츠 광고에서 스포츠 스타를 적용한 광고의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광고 매체 선정4)광고메시지 선택 전략5) 소비자의 평가11. 국제광고 매체전략1) 대량매체의 상업화의 증대2) 범세계적 매체의 등장3) 사례연구12. 광고대행사1) 광고대행사란?2) 광고대행사의 기능3) 광고대행사 선정4)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갈등의원인과 해결방안5) 미국, 일본, 한국의 광고대행사6) 보충조직과의 협력7) 광고대행사의 역할과전망8)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1.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론 장대련, 한민희)-의의 및 국내 IMC 와

  • [광고론 – 사회현상을 담고 있는 광고] 웰빙문화의 상업적 마케팅 광고전략에 대한 비판적 분석
  • 있다. 당뇨병환자에게 자극적인 음식, 단 음식은 독이 될 것이다. 무조건 좋다는 것보다는 자신에 맞는 꼼꼼히 살펴본 뒤에 자기에 맞는 웰빙을 즐겨야 한다자기 중심적 웰빙에서 사회 중심적으로현재 웰빙은 개인적인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것을 주로 하고 있다. 앞으로의 웰빙은 사회적인 웰빙이 되어야 한다. “더불어 사는 어울림” 으로써 여러사람이 함께하는 웰빙이 되었으면 한다.광고론 - 사회 현상을 담고 있는 광고웰빙! 어따갖다대!!1

  • [경영사례분석] 코카콜라 전략, 성과, 성공 요인,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 목 차 >Ⅰ. 코카콜라(Coca-cola) 일반적 현황1. 개요1) 역사 및 연혁2) 코카콜라 조직 구조2. 기업 미션과 목표3. 해외 진출 현황Ⅱ. 코카콜라(Coca-cola) 특유적 현황1. 코카콜라 사의 한국 진출 현황1) 진출 과정 및 주요 내용2) 진출 현황3) 한국 코카콜라 조직 구조2. 기업 목표1) 전략적 목표2) 재무적 목표3. 현지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성과5. 성공 요인6. 문제점 개선 방안과 향후 전망1) 문제점2) 개선 방안3) 향후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