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아디다스 광고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didas의 기업 정신
아디다스 의 연상 이미지
아디다스 브랜드 분석
아디다스의 캠페인
나이키와의 상반된 Identity
광고 분석
소비자 들의 반응자료
출처
- 본문내용
-
아디다스 경영이념
‘ 스포츠가 있는 곳에는 항상 아디다스가 존재한다. ’
아디다스의 The Standards of Engagement
브랜드 철학인 성실, 영감, 정직, 헌신
아디다스의 스포츠 마케팅
- 상업성에 치우치지 않는 스포츠와 선수를 위하는.
불가능은 사실이 아니다.
하나의 의견에 지나지 않는다.
사람들은 말했다.
여자는 권투를 할 수 없다고.
나는 그들의 말을 믿지 않았다.
나는 해냈다.
나는 링에 섰다.
내 아버지 알리의 외침이 들려온다.
싸워라 내 딸아! 넌 할 수 있어!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도전을 통해 마침내 꿈을 이룩.
아버지의 피를 이어받은 천재이기 때문이아니다.
라일라 알리는 수 많은 그리고 힘든 훈련을 이겨냈기
때문이다.
- 참고문헌
- 특집 아테네 올림픽 마케팅-아디다스 정기 간행물네이버 카페 –노을의 숲 님의 블로그
자료평가
- 정리도 잘되있고, 좋아요~
- lis***
(2009.10.26 12:35: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 치매 노인의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복지정책의 필요성
- 안드라고지의 개념 및 가정을 서술하고 페다고지와의 차이점을 분석한 후 안드라고지와 페다고지에 대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성인학습자의 학습장애 요인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인지적, 정의적, 신체적 차원에서 기술하고 학습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교육방법
- 사회복지정책론) 신자유주의와 복지국가의 후퇴에 대해 설명하시오
- 마케팅 철학의 개념과 마케팅 철학 단계 5가지를 정리한 후, 향후 마케팅 철학은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철학의 개념과 마케팅철학 단계 5가지를 정리한 후, 향후 마케팅 철학은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4주차 1강에서는 RFID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RFID 기술의 개념 및 문제점에 대하여 설명하고 국내외 사례 및 도입 전 후 효과를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역량강화모델(권한부여모델 또는 임파워먼트모델)에 대해 간략히 정리하시오.
- 이산확률분포에 대하여 요약하여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