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CJ Nutra ‘한뿌리’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소개 및 특성
#1. ‘한뿌리’ 제품 소개
#2. 제품특성
#3. 한국시장에서의 반응

2. 건강보조식품 시장 분석
#1. 진출 지역 선정
#2. 제품의 포지셔닝
#3. 건강보조식품 시장 현황
#4. 제품군과 시장구조
#5. 건강보조식품 제조 기업 현황

3. 건강보조식품 소비자 분석
#1. 구매 동기와 주 소비자층
#2. 제품 가격대별 구매 현황
#3.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경로
#4. 소비자들의 제품 구입처

4. 경쟁 상품 분석
#1. 경쟁 상품 분석

5. 한뿌리 시장 진출 전략
본문내용
#4. 제품군과 시장구조

가. 기능별 분류

-면역조절
-혈중 지방 조절
-피로회복
-노화방지
-영양제

나. 원료별

-1세대 전통 자양건강보조식품 : 90% 시장점유
-2세대 약물 추출 복합 건강보조식품
-3세대 천연물질 정제 건강보조식품
:미래의 주류

#5. 건강보조식품 제조 기업 현황

가. 중국기업의 분포

-4000여개의 업체 중 2/3이 중소기업
-연 매출액 1억 위엔 이상의 기업 18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CJ 사회공헌활동
  • CJ중국 공장 신설 2006.10 베이커리BU 분사 (CJ푸드빌로 합병) 2006.11 한일약품 합병 2006.12 하선정 종합 식품 인수 2007.01 미국 식품제조법인 CJ Omnifood, Inc. (구 Piomeer Trading, Inc.)인수 2007.04 일본 LION社, 제약OTC부문 전략적 제휴 2007.09 CJ주식회사 기업 분할,사업 회사 씨제이 제일제당 주식회사 출범간략한 조직도 그림Ⅰ-3 대표이사사장 김진수경영지원실소재 BU사료 BUBIO BU제약 BU식품 BU신선 BU신규사업개발담당매출관련 요약 재무정보(단위:천원

  • [기업분석](주)CJ그룹 경영분석
  • Blossoming CJ목 차1. 기업의 소개CJ의 현 위치, CJ CI2. 기업의 역사CJ의 약력3. CJ CEO.기업가 정신 4. 경영방침경영전략5. 계열사 소개6. 기업문화7. 사회공헌1. 기업의 소개♠ CJ의 소개CJ의 본래 이름은 제일제당이다. 삼성그룹의 모기업으로 지난 53년 11월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조업에 진출, 지구촌 제일이 되겠다는 경영이념을 상호에 담았다. 제일 잘하겠다, 제일 앞서겠다,

  • [기업분석](주)CJ 기업분석
  • Blossoming CJ목 차1. 기업의 소개CJ의 현 위치, CJ CI2. 기업의 역사CJ의 약력3. CJ CEO.기업가 정신 4. 경영방침경영전략5. 계열사 소개6. 기업문화7. 사회공헌1. 기업의 소개♠ CJ의 소개CJ의 본래 이름은 제일제당이다. 삼성그룹의 모기업으로 지난 53년 11월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조업에 진출, 지구촌 제일이 되겠다는 경영이념을 상호에 담았다. 제일 잘하겠다, 제일 앞서겠다,

  • [경영전략] cj그룹 경영전략 사례연구
  • CJ 독립경영 선언 (삼성그룹과 분리)1994.02 외식사업 진출1994.05 단체급식 사업진출1994.05 녹농균백신 세계 최초 개발1995.02 스필버그, 카젠버그 등과 드림웍스 SKG 공동설립 본격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진출 1996.05 PT.CSI 사료공장 준공1997.01 종계 사업 진출1997.04 삼성그룹과 법적 공식 분리 완료1997.07 희걸집단 중국기업 출범1997.09 화장품 공장 준공1997.10 인도네시아 세랑 사료공장 준공1997.10 필리핀 사료공장 준공1997.11 베이커리 뚜레쥬르 사업

  • [경영전략]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 전략파트도 신설했다. (3) 사업별 전략1) 소재 식품 사업소재식품은 진입장벽이 높고, 경기에 덜 민감해 안정적 매출 성장이 가능하다. 소재식품의 진입장벽이 높은 이유는 장치 산업으로 초기 투자비용이 높고, 현재 시장이 특정 몇몇 기업으로 과점되어 있기 때문이다. CJ제일제당은 밀가루, 설탕, 대두유 시장에서 국내 점유율 1위(각각25%, 50%, 48%)이다. 이 같은 높은 시장 지배력은 국제 곡물가격 및 환율이 상승하여 원가가 올라갔을 때, 판매 가격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