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sk텔레콤의 지식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지식경영의 전략적 필요성
인간위주의 경영을 통한 ‘SUPEX’ 추구
지식경영의 정의와 운영요령
지식경영 조직 및 활성화 제도
지식경영추진 framework
Contents 확보를 위한 KB/Cop 구성
지식경영의 성과 및 향후계획
아웃소싱의 정의 및 효과
IT 분야 활용부분
인력자원 활용부분
생산분야 활용부분
<E-비즈니스> - 네트워크 구축
SWOT 분석
<E-비즈니스> - 서비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구성의 특징
- 본문내용
-
인간위주의 경영을 통한 ‘SUPEX’ 추구
SKMS -SK의 Management System (software) 이론적,추상적인 개념이 아니라, 실제 회사경영의 경험에서 기업경영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골라내어 이에 과한 sk인들의 합의를 도출하여 얻어낸 경영관리체계
SKMS 정립 이유?
구성원들의 힘을 하나로 모아 기업목표 공유
두뇌활용도 극대화 ⇒ synergy ⇒경영관리수준향상 ⇒궁극적으로는 경쟁우위확보
*SUPEX: 인간 능력으로 도달할 수 있는 최고수준. super excellent 수준
통상적방법의 목표수준≦성과≦SUPEX
지식경영의 성과 및 향후계획
CoP를 통한 학습결과나 공유된 Know-how를 업무에 적용
KMS의 지식자원 및 CoP구성원과 상호작용 (Collaboration)을 통해 현안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 목표를 성취함
업무수행에 따른 경험과 식견(Insight), 결과물 등을 정리하여 K-Net에 재공헌함으로써 혁신을 전파하고 지식자산화를 달성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