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테마파크의 고객차별화 -대기관리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파라다이스 파크의 위기 상황
Ⅱ. 위기 상황 타개를 위한 개선책의 제시
Ⅲ. 전문가들의 제언
1. 존 해링턴
2. 에드워드 골드만
3. 알렉산더 레벡
4. 로버트 크랜달
Ⅳ. 해결책
- 본문내용
-
테마파크의 세가지 수익 경로
1. 고객 당 방문 회수의 증가 ->할인율 적용
할인쿠폰을 발행함으로써 증가된 입장객들이 파크 내 소비를 통해 파크의 이익을 증가시켰지만 입장료 수입의 손실로 그 이익을 잠식하는 문제점
2. 방문 당 평균 소비의 증가 35달러에서 제 걸음, 혁신 없이 넘기 힘듦
3. 새로운 고객의 유치새로운 가치창조가 가능한 사업 개발 필요!
CFO 나단(Nathan Cortland)의 제안
카드소지자들은 우선적으로 들어 갈 수 있는 틈이 만들어진 별도의 대열을 통해 타는 놀이기구에 들어갈 수 있고, 파크 내 어느 레스토랑에서나 즉각적으로 자리에 앉을 수 있음.
전문가 제언 1
예>보스턴 레드삭스 600클럽 창설
600클럽: 홈플레이트 뒤에 안락하게 에워 싸여진 좌석지구
가격을 더 지불할 용의가 있는 고객들에게 초점
사람들은 여가활동에 있어서 시간에 대한 여분의 돈을 기꺼이 지불한다.
효과: 야외석 가격을 최저선으로 유지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