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irit MC 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4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사업의 정의
■ 환경분석
■ 마케팅 전략 수립
■ 추후 지속적 포지셔닝의 추진 방향
■ 제품
■ 상표자산
■ 가격정책
■ 유통 경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광고
■ 판매촉진
- 본문내용
-
▲ 고객의 욕구 파악
현대 사회에서는 여러 분야의 운동이 발전하면서 올림픽을 비롯한 각종 경기가 공식적으로 행해지고 있다. 그 중 태권도, 유도, 검도, 복싱 등의 운동은 오래 전에 스포츠라는 이름 하에 자리 매김을 하였고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다. 그러한 과정에서 사람들은 기존의 스포츠를 통해 새로운 운동을 배우고 무술을 연마하고 싶어하는 욕구를 채울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의 욕구가 한 단계 발전하여 다른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첫째로, 사람들은 단순히 운동을 배우고 수련하는 것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실전에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운동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런데 실전이란 흔히 말하는 ‘싸움’이라는 단어로 규정지어지는 경우가 많다. 또한 그 ‘싸움’이란 것은 비공식적이며 저속한 것이라는 인식이 지배적이다. 이러한 현실에서 사람들은 좀더 당당하게 ‘싸움’을 경험하고 관람하고자 하는 욕구를 가지게 된다.
둘째로, 사람들은 이미 많은 발전을 이룩한 각 분야의 운동의 결합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다시 말해서, ‘각 분야의 무술을 연마한 사람이 겨루게 된다면 누가 이길까’ 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얻고자 한다. 태권도 선수와 유도 선수가 한 판 붙는다면 누가 이길까? 레슬링과 합기도가 붙는다면 과연 누가 유리할까? 전문 무술인과 조폭 행동대원이 붙는다면 누가 이길까? 이러한 원초적인 질문들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면서 사람들은 채워지지 않는 무엇인가를 찾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