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swot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4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wot의 정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
>>대안
본문내용
SWOT분석에서 S는 ‘strengths’의 약자로 기관이 활용할 수 있는 경영자원의 강점을 말하며 W는 ‘weakness’의 약자로 기관 경영자원의 약점을 말한다.
그리고 O는 ‘opportunities’의 약자로 기관에 미치는 환경의 기회적 요소를 의미하며 T는 ‘threats’의 약자로 기관에 미치는 환경의 위협적 요소를 의미한다고 한다. 나 자신의 SWOT 분석을 해보면 후에 평생교육기관에서의 SWOT분석에 좀 더 도움이 될 것 이다.

강점 - 내가 흥미를 느끼는 것은 그것이 어떤 어렵고 힘든 일이어도 포기하지 않고 해나가는 의지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가격에 맞는 정보만 갖췄네요
  • alsrn***
    (2010.06.05 18:25:31)
회원 추천자료
  • 녹십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녹십자 경쟁우위분석과 해외투자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레포트
  • 나 아직은 글로벌시장에 진출한 신약이 전무한 실정이다. 국내 제약산업이 내수시장에만 국한돼 우물안 개구리에 머물지 않으려면 한 걸음 뒤에서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할 필요가 있다. 우리 제약산업의 문제점은 점차 활성화되는 추세지만 아직 선진국 대비 규모의 경쟁력, 신약개발 연구개발(R&D) 투자, 수출비중 측면에서 현저히 미흡한 실정이다. 글로벌 무대에서 국내 제약산업이 차지하는 규모는 약1.6%에 불과하며 세게 10대 제약사와 비교한 국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
  • 나 캔 제조에 매우 높은 자본 투자가 필요하여 CCE(보틀업체)를 인수함에 있어서 80억달러가 가까운 금액을 지불하여 부채수준과 이자율빛 차입비용이 증가 하였다. 2000년도 부터는 콜라 이외에 음료, 스프라이트, 환타, 파워에이드등을 출시하여 콜라에만 의존했던 기존의 영업전략을 수정하였다. 4. 코카콜라 SWOT분석1) Strength①높은 브랜드 가치(브랜드 마케팅, 광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디자인마케팅 등으로 인한 마케팅 성과)2000년 9월 브랜드스

  • Caffebene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카페베네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www.caffebene.co.kr스타벅스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할리스 홈페이지 www.hollyscoffee.comINDEXⅠ.서론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2. 카페베네 브랜드소개Ⅱ.본론1. 카페베네 기업환경분석(1) 거시적 환경분석(2) 미시적 환경분석1) 자사분석 (카페베네)2) 경쟁사분석 (스타벅스,할리스)2. 카페베네 SWOT 분석 3. 카페베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Ⅲ.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자료

  • Hurom 휴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휴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INDEX1. 휴롬 HUROM 기업소개2. 중국시장 분석(1) 중국시장 현황분석(2) 최근 중국시장의 변화3. 휴롬 3C분석(1) 고객분석 (Consumer)(2) 경쟁자분석 (Competitor)(3) 자사분석 (Company)4. 휴롬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s5. 휴롬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휴롬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7.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자료 >1. 휴롬 HUROM 기업소개휴롬 (휴

  • [트렉스타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보고서] 트렉스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트렉스타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트렉스타중구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I. 서론II. 본론2.1 한중일 FTA 체결현황분석2.2 중국 아웃도어시장 현황분석2.3 트렉스타 해외진출 전략사례(1) 트렉스타 기업개요(2) 트렉스타의 중국 아웃도어 시장진출현황 (3) 한중 FTA 체결이 트렉스타에 미치는 영향2.4. 트렉스타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1) 트렉스타 SWOT 분석(2) 시장확대 및 마케팅전략- 시장확대 지역- 진출방식- 트렉스타 마케팅 전략III. 결론 및 나의의견I. 서론현재 세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