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hapter. 12 라인확장의 법칙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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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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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확장의 정의 및 종류/장단점
2. 라인확장의 법칙 설명(책위주)
3. 실패사례 - 리바이스/하이트
4. 성공사례 - 빈폴
5. 결론
- 본문내용
-
브랜드 확장의 장점
신제품 수용의 촉진
지각된 위험의 감소
유통경로 개척 가능성 증대
촉진비용의 효율성 증대
마케팅 프로그램의 비용절감
신브랜드 개발 비용 절감
포장/라벨 효율성 증대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
브랜드/기업에 긍정적 피드백
브랜드 의미의 명료화
(브랜드의 긍정적 희석효과)
브랜드 이미지의 강화
신규고객의 창출과 시장 커버리지 증대
브랜드의 활성화
연속적 브랜드 확장의 기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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