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템플릿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31 / 2016.01.31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판매자 할인 2,12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용도:
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
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본문내용
용도:
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
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
  •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되는 매장 인테리어는 스타벅스만의 그 무엇을 만들어 내기 위한 중요한 전략이다. 심지어는 벽에 걸리는 벽화 하나 하나도 스타벅스 본사에서의 전략을 바탕으로 한다.․ 촉각 : 스타벅스 매장의 바닥은 대리석 혹은 카페트 등의 다양한 소재로 깔려 있으며, 의자나 테이블도 나무로 된 것과 푹신한 소파류가 적당히 조화로이 설치되어 있어서 스타벅스만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뜨거운 커피를 손 쉽게 들 수

  • [마케팅] 스타벅스 `STARBUCKS`의 마케팅사례분석
  • 템플릿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시각커피향매장네 금연사이드메뉴의냄새 최소화후각커피와 어우러지는 음악청각나무의자/소파여러가지 재질의 카펫골판지재질의 손잡이촉각고객충성도제고어디서나 동일한 맛미각MARKETING MIXPEOPLE직원1. 직원 채용2. 직원을 위한 보상제도3. 직원의 권한4. 직원 교육고 객 만 족향후 기업전략 / 결론(1) 커피문화 확산을 위한 활발한 온라인, 오프라인 커뮤니티 조성 (2) 지역적 특색을 고려한 매장 및 상

  • [국제경영] `스타벅스 감성마케팅`을 읽고 스타벅스의 경영전략 분석
  •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되는 매장 인테리어는 스타벅스만의 그 무엇을 만들어 내기 위한 중요한 전략이다. 심지어는 벽에 걸리는 벽화 하나하나도 스타벅스 본사에서의 전략을 바탕으로 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시각을 자극하는 마케팅이다. 마지막으로 촉각, 테이크아웃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테이크아웃 용기 위에 슬리브를 덧씌워주는데 이 때 슬리브는 뜨거운 커피의 온도를 적당하게 유지시켜 커피의 온기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게 유지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금연(후각, 커피향)마케팅, 인테리어 마케팅 등 매장 내 체험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6. 광고를 하실 때 영화나 CF의 배경을 많이 이용하시는 걸로 알고있는데 STARBUCKS에선 어떤 홍보방법을 택하고 있으신지? ☞전 세계에서 PPL이외에 광고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PR을 중요한 브랜드 구축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반란이라는 책을 참고하시면 이와 관련한 많은 정보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2003년, 청림출판사) 7. IMF

  • 스타벅스,스타벅스판매전략,스타벅스코리아,스타벅스중국,스타벅스일본,스타벅스해외진출전략,스타벅스사업소개,스타벅스중국내수시장,스타벅스해외진출현황,스타벅스마케팅
  • 금연 규칙(Non smoking)을 따르고 있는 것이 특징 가운데 하나인데, 이는 커피의 향이 담배 향과 섞이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고 한다. 독일과 일본 같은 시장에서는 이 때문에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기도 했다. 몇몇 국가에서는 별도의 흡연 구역을 만들어 흡연하는 사람들이 이용하게 하기도 한다.매장에서 파는 커피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tea 등의 사업에도 진출하여 소매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별도로 CPG사업부에서 이를 관리하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