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방법및교육공학] 학교 내 컴퓨터 활용수업GBL(게임기반학습)
작성 •측정 결과표 작성 •프리젠테이션 자료 작성 •멀티미디어 자료 제작 •데이터베이스 구축 •코스웨어 제작 •웹 문서 제작 •웹 출판 •학생 프리젠테이션컴퓨터실평가 •웹 기반 평가 문서 •워드프로세서 평가 문서•HTML, CGI, 자바, ASP 등을 이용하여 웹 기반 평가 문서 제작 •학습 내용/과정 평가 - 웹 문서에 접속하여 평가 수행 - 워드프로세서 문서를 불러 평가 수행 •평가 결과 DB로 구축컴퓨터실게임기반학습 (GBL)(1
- [사회과]사회과 자기주도적,지역화 학습자료(지도자료), 사회과 지도,역사,지리 학습자료(지도자료), 사회과 문화재,수준별 학습자료(지도자료)
수 있도록 유의한다.참고문헌강원도 교육연구원 : 사회과 학습을 통한 자기주도력 신장 연구, 1996남경희 외 역 : 사회과교수학습론, 교육과학사, 2001박정원 : WBI를 이용한 사회과 교수-학습 모형, 울산광역시 교육청 교실수업 혁신지원단 연수자료, 2002한면회 외 : 사회과 탐구논리, 교육과학사한국사회과교육연구회 역 : 사회과교육, 서울 : 교육과학사, 1986홍승옥 : 중학교 사회과 부도 지리 분야의 분석,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7, 1986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국제 마케팅론목 차1.알림말(p4)2.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7~p24)3.STARBUCKS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25~p39)4.모토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40~p85)5.네슬레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86~p101)6.맥도날드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02~p114)7.SONY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15~p142)8.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3~p148)9.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9~p15
- [인적자원관리] 모집과 선발에서 기업의 다양성
1Attribute VBBase = 000020820-0000-0000-C000-000000000046Attribute VBGlobalNameSpace = FalseAttribute VBCreatable = FalseAttribute VBPredeclaredId = TrueAttribute VBExposed = TrueAttribute VBTemplateDerived = FalseAttribute VBCustomizable = True(천명)(%)82.1 82.2 82.3 82.4 82.5 82.6 82.7 82.8 82.9 82.10 82.11 82.12 전년동월대비 82.1 82.2 82.3 82.4 82.5 82.6 82.7 82.8 82.9 82.10 82.11 82.12 전월대비 82.1 82.2 82.3 82.4 82.5 82.6 82.7 82.8 82.9 82.10 82.11 82.12전체취업자 15004 14837 15039 15304 14068 13059 전체취업자 전체취업자 -1.113 1.361 1.7
- [인적자원관리] 반도체산업의 인적자원관리 분야 비교, 분석 -인텔, 삼성전자, 디지웍스의 채용선발을 중심으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굴지의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인적자원관리 분야에 대한 다양한 분석 자료가 많지 않음에 따라, 인텔 홈페이지에 제시되어 있는 기본적인 사항에 충실하여 분석을 했기 때문에, 본 보고서의 인텔에 대한 분석에는 전문가들의 전문성보다는 본 작성자의 주관이 많이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과 관련하여 채용선발의 분석은, 삼성은 그룹 전체에 대해 대체로 일관된 채용선발 과정을 적용하고 있어 이후 분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