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파워포인트 템플릿 - 쿨가이 레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6 / 2016.05.16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본 템플릿 슬라이드의 비율은 16 : 9 입니다.
- 테마가 다른 색상의 슬라이드를 원하시면 파일명의 앞 부분만 검색하여 원하시는 색상 슬라이드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슬라이드의 형식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 회사 비즈니스 용도나 학교 발표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고급스러운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 파일은 원하는 주제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 원하는 목차를 설정하여 사용하세요. 각 슬라이드 구간마다 목차를 설정할 수 있도록 슬라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나 글자를 넣어 완성하시고, 추가로 필요하시면 슬라이드 복사-붙여넣기 하신 후, 원하는 이미지나 글자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심리] 소비트렌드`싱글즈(singles)`와 마케팅전략
  • 쿨한 라이프의 정의와 같은 맥락임을 알 수 있다.셋째, 비주얼에서는 디지털 시대의 사고와 스타일을 지닌 싱글족을 표현하기 위해 디지털 컬러인 청회색을 주요 컬러 톤으로 선택한 것이 눈길을 끈다. 또한 모든 상황이나 소품을 최고의 품격을 가진 것들로 선정 배치하여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카피와 비주얼의 조합은 싱글족이 추구하는 쿨한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기 위한 세심한 배려의 결과물이다. 덧붙여 정우

  • [롯데주류 처음처럼 분석] 포터의 5 Forces에 따른 시장분석, 롯데주류의 거시적 환경 분석, 미시적 환경 분석
  • 레드오션화 되어 있는 상태이며 도수 등에만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기능상 크게 차별화 된 제품이 없다. 예전의 생산자 중심의 Pull 전략은 이제 더 이상 통하지 않고, 수요자 중심의 Push전략 마케팅채널을 통하여 최종 소비자에게 제품을 밀어내는것이 주종을 이루고 있으며, 수요자 중심의 고객 지향적 마케팅만이 타제품과 차별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중간 구매자와 최종 소비자 그들 모두 가격에 민감한 것 또한 수요자의 교섭력이 큰 이유라고 할

  • [경영전략]처음처럼 마케팅 전략-포터의 5 Forces에 따른 시장분석
  • 레드오션화 되어 있는 상태이며 도수 등에만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기능상 크게 차별화 된 제품이 없다. 예전의 생산자 중심의 Pull 전략은 이제 더 이상 통하지 않고, 수요자 중심의 Push전략 마케팅채널을 통하여 최종 소비자에게 제품을 밀어내는것이 주종을 이루고 있으며, 수요자 중심의 고객 지향적 마케팅만이 타제품과 차별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중간 구매자와 최종 소비자 그들 모두 가격에 민감한 것 또한 수요자의 교섭력이 큰 이유라고 할

  • [파워포인트배경,파워포인트템플릿,다이어그램]레드라인템플릿
  • PowerPoint TemplateCompany name02-0101-0202LOGO* All phrases can be replaced with your own text. All phrases can be replaced with your own text. All phrases can be replaced with your own text. All phrases can be replaced with your own text.* All phrases can be replaced with your own text.

  • [마케팅관리] 피자헛(Pizza Hut) 마케팅 전략 성공 및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프리미엄 피자 사이즈 up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촉진사례 성공미스터 피자가 매월 7일 프리미엄 피자를 20% 까지 할인하는 우먼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피자시장에서 크게 성장함으로써 피자헛은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또한 미스터피자는 샐러드바의 종류 다양화, 규모 확충 및 요거트바 제공등으로 피자헛 보다 더 나은 샐러드바 제공으로 함으로써 피자헛의 국내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