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파워포인트 템플릿 - 쿨가이 블랙 라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6 / 2016.05.16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본 템플릿 슬라이드의 비율은 16 : 9 입니다.
- 테마가 다른 색상의 슬라이드를 원하시면 파일명의 앞 부분만 검색하여 원하시는 색상 슬라이드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슬라이드의 형식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 회사 비즈니스 용도나 학교 발표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고급스러운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 파일은 원하는 주제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 원하는 목차를 설정하여 사용하세요. 각 슬라이드 구간마다 목차를 설정할 수 있도록 슬라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나 글자를 넣어 완성하시고, 추가로 필요하시면 슬라이드 복사-붙여넣기 하신 후, 원하는 이미지나 글자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캔커피 산타페의 발전방향 및 재포지셔닝
  • 쿨’하게 여기는 경향이 매우 강하게 나타났다.2. 대학 내 매점들 : 가장 주 타겟으로 잡아야 할 여대생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학 내에서라면 어디든 쉽게 구할 수 있도록 해놓는 것이 중요하다. 이들을 충실한 고객으로 만들어 놓으면 졸업 후에도 계속해서 찾을 가능성이 높으며, 2번째로 중요한 20대 커리어 우먼 시장 개척과도 관련성이 매우 높다.3. 영화관 : 영화관 관람객의 연령층은 20대가 비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쿨 올해 中 온라인 교육시장 진출 베이징에 자회사 설립 中 교육업체도 인수 예정, 서울경제, 2010.07.14 -적대적 M&ABHP빌리턴, 포타쉬 적대적 인수 포기, 한국경제, 2010.11.15 석유公, 英다나 적대적 M&A 성공, 한국경제, 2010.09.24 석유公, 英다나 100% 인수한다지분 90% 확보로 강제 매집권, 한국경제, 2010.10.14 (2)결합 형태에 따른 분류-수직적 M&A한국석유공사대형 M&A 잇단 성공원유 20억배럴 확보 나서, 한국경제, 2010.10.13 SKC, 獨 과산화수소 생산업

  • [자동차공학] 신기술소개 및 장단점분석 -첨단안전차량 ASV안전기술
  • 프리미엄 자동차에서는 일반화한 장치다. 우리나라에서도 현대모비스와 만도 등이 관련 기술 개발을 서두르고 있어 이르면 내년쯤 이들 장치가 장착된 신차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한편 미국 뉴저지주에 있는 사노프 자동차기술연구소에서는 자동차의 측면과 정면에 부착된 작은 카메라를 통해 장애물을 감지한 뒤 운전자가 충돌을 피하고, 브레이크를 신속히 밟을 수 있도록 알려주는 충돌방지시스템도 개발하고 있다. 이 장치는 경우에 따

  • [대중매체와 언어] 광고
  • 쿨해. 나 진짜 처음이야? (소주 처음처럼)http://blog.naver.com/against76?Redirect=Log&logNo=90069332988&vid=0② 어디 가고 싶어? 홍콩 가고 싶어! (비타500 2007)http://www.cyworld.com/holaadriana/3156747현대 산업 사회는 물질 생활의 향상과 쾌락 문화의 대두, 성해방의 물결이 범람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문화적 바람의 물결을 타고 광고의 언어 또한 이러한 사회현실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성적 이미지, 혹은 성 자체의 관념을 이렇게 희화적, 유희적으로만 묘사하고

  • [대중매체와언어] 광고의 이해
  • 쿨해. 나 진짜 처음이야? (소주 처음처럼)http://blog.naver.com/against76?Redirect=Log&logNo=90069332988&vid=0② 어디 가고 싶어? 홍콩 가고 싶어! (비타500 2007)http://www.cyworld.com/holaadriana/3156747현대 산업 사회는 물질 생활의 향상과 쾌락 문화의 대두, 성해방의 물결이 범람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문화적 바람의 물결을 타고 광고의 언어 또한 이러한 사회현실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성적 이미지, 혹은 성 자체의 관념을 이렇게 희화적, 유희적으로만 묘사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