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심적 상담이론에서 상담자와 내담자와의 관계 형성에 필요한 3가지 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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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Ⅰ. 서론
내담자의 문제 해결을 위해서 내담자와의 관계는 무엇보다 중요하며, 문제와 성향, 가족 관계 등의 정보를 제공 받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사와 내담자의 편안한 분위기가 중요하며, 상호 작용을 위한 수단이 필요하다. 또한 참다운 관계형성을 위해 자기이해를 할 필요가 있으며,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을 보다 객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으며, 성장을 위한 기회가 마련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상담은 내담자 사이에서 하나의 소통을 의미하고 이러한 소통이 이루어지는 경우에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본론에서는 인간중심적 상담이론에서 상담자와 내담자와의 관계 형성에 필요한 3가지 태도에 대해 각각 2문장 이상으로 설명하시오.
Ⅱ. 본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Carl R. Rogers의 인간중심 상담과 성경적 상담의 비교 연구
반민철, 호남신학대학교 기독교상담대학원,[2011] [국내석사]
-가정폭력 피해여성을 위한 인간중심 집단상담의 질적 효과분석 : 가정폭력 피해여성을 위한 인간중심 집단상담의 질적 효과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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