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 특정한 기업의 CSR활동 성공사례를 제시하고 그들이 실행한 CSR 활동의 구체적인 방법을 분석하여 향후 기업들에게 제시할 수 있는 시사점에는 무엇이 있는지 설명해봅시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06 / 2023.11.06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하고 싶은 말
정성껏 작성했습니다. 좋은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본문내용
[리포트]
(마케팅관리론)
최근 기업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을 통해 자사의 이미지를 증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즉, 기업의 CSR활동이 기업에게 있어 중요한 마케팅 전략인 것이다. 따라서 학습자는 특정 한 기업의 CSR활동 성공사례를 제시하고, 그들이 실행한 CSR활동의 구체적인 방법을 분석하여, 향후 기업들에게 제시할 수 있는 시사점에는 무엇이 있는지 설명해 보길 바란다.
Ⅰ. 서론
Ⅱ. 본론
1. CSR이란?
2. CSR활동의 긍정적인 효과와 필요성
3. CSR 활동의 유형 및 종류
4. 기업의 CSR활동 성공사례와 방법
5. 향후 기업에게 제시할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김재은(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최진봉(2014), 『기업의 사회적 책임』, 커뮤니케이션북스
방용태(2017), 『마케팅관리론』, 초아출판사
안영도(2011), 『전략적 사회책임 경영』, 필맥
신형덕(2016), 『기업 윤리와 사회적 책임』, 시그마 프레스
다니모토 간지(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경영, 김재현 역, 시대의 창
장선구석상훈(2007),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연구의 진화과정과 신통합적 접근법』, 경영사학, 제22집, 제3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