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선전비는 미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고 교육훈련비는 기업의 인적자원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3 / 2023.10.03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받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목차
1,서론
2. 본론
2-1. 기업내 자산이란?
2-2. 두 지출은 자산인가?
3. 결론
본문내용
1,서론

광고선전비와 교육훈련비는 기업의 성공적인 운영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비용들은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업 활동을 촉진하여 미래 매출의 증가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광고선전비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되는 비용입니다. 효과적인 광고와 선전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인식과 관심을 끌어내어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선전비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증가시킬 수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래 매출을 증대시키는 것이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또한, 교육훈련비는 기업의 인적자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비용입니다. 직원들에게 전문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훈련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내부의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일상적인 업무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게 되면 문제 해결과 의사결정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업 전반의 경영 역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교육훈련비를 적절하게 투자함으로써 직원들의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긴 시간적인 관점에서도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참고문헌
참고 자료
중급재무회계 교안,
교육훈련과 기업성과의 관계, 김광용, 이경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