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 또는 인쇄 광고들 중에서 1개의 광고를 선정하고, 그 광고의 STP 전략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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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목차
1. 서론
2. 본론
1) TV 광고 또는 인쇄 광고들 중에서 1개의 광고를 선정하고, 그 광고의 STP 전략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3. 결론
4. 참고문헌
1. 서론
선택한 광고는 애플이 출시한 아이폰 12 광고입니다. 이 광고의 STP 전략은 다음과 같이 기술될 수 있습니다.
1. Segmentation (분할):
애플은 아이폰 12 광고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그룹을 대상으로 광고를 전달합니다. 그 중 대표적으로 아래 세그먼트를 고려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 기존 아이폰 사용자: 애플은 이전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아이폰 12의 기능적인 개선점과 성능 향상 사항을 강조하여 업그레이드를 유도하고자 합니다.
참고문헌
참고 자료
브랜드 STP 전략론, 손영석, 비앤엠북스, 2006.02
상품 홍보와 마케팅, 김재오, 수양재, 2018.03
야나두 홈페이지
경영학의 진리체계, 윤석철
경영학의 이해, 이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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