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생산단가를 올린다는 비판도 있다 과연 광고는 상품가격을 올리는가에 대해 찬성과 반대의 입장에서 토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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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Ⅰ. 서론
최근 온라인 쇼핑몰 등 유통업계 전반에서 ‘최저가’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최저가 전쟁은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살 수 있다는 점에서 환영받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판매자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 증가로 인해 제품 가격이 상승할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된다. 실제로 쿠팡·11번가·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들은 최근 들어 일제히 생필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이러한 마케팅 전략이 결국엔 기업의 수익성 악화로 이어질 수 있다고 지적한다. 즉, 과도한 출혈경쟁으로 인한 원가상승 요인이 발생하면 최종소비자인 일반 소비자들이 그 손해를 떠안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본 과제에서는 먼저 해당 주제에 대한 찬반 의견을 제시하고, 다음으로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근거를 함께 정리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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