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교육의 발전방향’을 ‘SWOT`분석방식을 활용하여 제시해 보십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26 / 2023.08.26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받은 정성스럽게 직접 쓴 레포트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레포트 / 과제
본문내용
SWOT 분석은 기업 또는 조직의 강점(Strengths), 약점(Weaknesses), 기회(Opportunities), 위협(Fear/Threats)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는 방식으로, 한양사이버대학교 교육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SWOT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강점 (Strengths)
-e러닝 시스템을 바탕으로 유연한 학습 환경 제공 가능
-학생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 제공 가능
-뛰어난 교수진과 강의 컨텐츠 보유
2. 약점 (Weaknesses)
-대학원 프로그램 개설 및 확대가 필요
-전공 분야별 교육 프로그램 다양성이 미흡한 부분이 있음
-대면 수업에 대한 제한적인 인프라 구축
3. 기회 (Opportunities)
-온라인 교육 시장의 성장에 따른 국내 교육 시장의 변화
-국내외 대학과의 협력 및 교류를 통한 국제화 추진 가능
-다양한 분야의 대학과 제휴를 통한 교육 프로그램 다양화
4. 위협 (Threats)
-온라인 교육 시장 진입 기업 증가 및 경쟁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사이언스 -대학의 교육서비스
  • 분석을 하시오. Strong : 서강대학교는 가톨릭 신앙과 예수회 교육 이념을 토대로 대한민국의 교육 정신에 따라 예수회가 설립한 교육 기관이다. 학문을 탐구하고 진리를 추구하면서 정의를 실천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는, 사랑과 믿음을 갖춘 전인교육을 지향한다. 이를 통하여 인류 문화와 인류 공동체의 발전에 헌신할 수 있는 참 인재를 양성한다.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BK21과 WCU에 동시 선정되는 상경계열의 사회적 이미지는 서

  • [마케팅전략] 학생과 학교의 차별화된 가치창출을 위한 U-CLASS마케팅전략
  • 발전 방향전략목표 설정U-STUDENT ID추가기능 제품프로그램 개발U-CAMPUS 간의 교류증대NEW CAMPUS = U-CAMPUS3-1. U-CLASS 과제도출NEW CAMPUS = U-CAMPUS1) 비즈니스 기회의 탐색과 창출각 대학 별 교육환경 파악교육환경에 따른 경쟁유도 문제점 파악 – 추가기능 & 서비스 확대대학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변화임을 구성원 전원이 인식-공유할 필요성을 인지비용문제 – 실제 활용도가 높지 않은 문제점 정보 보호 문제 – 다양한 경로에서 개인의 신상정보가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분석(SWOT 분석) 263-1. 시장동향(관련 산업 및 경제동향) 26(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 26(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 26(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 271) 사회 경제적 배경 272) 문화적 배경 273) 기존 중매 업체 (마담뚜, 결혼상담소) 대체 274) 컴퓨터와 통신의 발달 27(4) 업체 현황 및 시장 규모 283-2.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 293-3. 진입장벽과 잠재경쟁세력 30(1) 진입장벽 30(2) 잠재경쟁세력 303-4. 전략적인 발전방향 제시 314.결론(토의과제) 32참고 문헌

  • 홍익대학교에 대하여
  • 분석 - 홍익대학교 상격학부는 현재 타 학교 유사 학과에 비해 특화 경쟁력 없음. 다양한 지원이 요구됨.   Generic Competitive Strategies3. 차별화 전략(학생의 Pride, 편의향상에 중점)  • 홍익대학교 상격학부의 새로운 이미지 변화 시도- 기존의 평이한 이미지에서 독자적인 브랜드로의 탄생, CI제작, 마케팅, 전폭적 지원 • 수도권 이전 입지조건의 이점활용 - 스쿨버스 노선의 다양화, 학생 할인제 적용  • 유비쿼터스 특성화 대학지향 - 무선통신을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분석 40Ⅵ. STP분석 44Ⅶ. SWOT분석- 46※INTERVIEW 47Ⅷ.결론1. 대안의 제시 및 평가 492. 대안의 선택- 503. 앞으로의 발전방향 제시 514. 보도자료 52I. 서론 1. 선정동기-1999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