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의 매출액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편의점 운영전략의 3요소, 즉 핵심 고객, 가치 제안서 및 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4.22 / 2023.04.22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본문내용
편의점의 매출액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편의점 운영전략의 3요소, 즉 핵심 고객, 가치 제안서 및 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서술하시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에 대하여
  • 증가한다. 즉 치열한 경쟁으로 기존서비스이외에도 보조서비스를 추가하거나 보조서비스를 확장시킴으로써 전체서비스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예컨대 호텔의 숙박은 대체로 동질적이기 때문에 차별화가 어려워 고객들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보조서비스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된다. 호텔의 음식점, 수영장, 놀이공간, 나이트클럽 등의 보조서비스에서 서비스의 차이를 확실하게 느끼고, 이에 따라 서비스제공자를 선택하게 된다. 특히 이동통신산업의

  • 서울우유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분석
  • 고객에게 기쁨과 행복을 드리며 낙농산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두 번째는 핵심가치이다. 이는 다시 네 가지로 세분할 수 있는데 이는 고객가치중시, 지속적인 혁신, 혁심역량 강화, 기업가 정신이다. 고객에게 가치있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전력을 기울이고, 새롭고 보다나은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겠다는 것이다. 그리고 미래 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전문지식과 창의성, 도전정

  • [물류관리]제3자물류와 삼영물류 주식회사
  • 핵심요소는 공급체인내 기업간의 최종고객에 대한 정보 공유와 신속한 정보흐름에 있다고 본다면 제3자물류는 SCM의 도입 및 확산을 촉진하는 매개 역할을 할 것이다. 제3자물류에 대한 효과에 대한 Journal of Business Logistics91996)의 또 다른 조사결과 과 같다. 기 대 효 과응답기업 비율- 물류비용과 자본투자 절감 - 전문기술/정보기술 활용 - 운영효율화/물류생산성 제고 - 고객서비스 증대(타임베이스 경쟁력) - 핵심역량 집중 - 유연성 증대 -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또한 이러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함과 동시에 고객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만족도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에 본 제안서에서는 소비자들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때의 선택속성과 이용 후 고객이 갖게 되는 만족 여부에 관한 연구를 하고자 하며, 이를 통하여 새로운 커피전문점 혹은 커피문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고 향후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2) 자사분석(Tim-hortons) Com

  • 호텔마케팅 레포트
  • 고객우선의 Customer Agent의 관점 18(5) 시장점유율 보다는 고객점유율이 중요 19(6) 이익이 되는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의 구분 19(7) 기존 고객 우선 고려 20(8) 다양한 판매채널의 활용 21(9) 구매 인프라 서비스에 의한 차별화 22(10) 고객 서비스의 우선 순위 확인 235) CRM과 경영 전략.23Ⅲ. 호텔CRM의 구축 단계 및 구축 방법 261) CRM의 위치 262) CRM의 전제 조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