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프로그램, 초기, 경증 ADHD 증상을 보이는 아동의 문제행동 개선을 위한 집단 미술치료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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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사업명
2. 사업 내용 및 추진전략
3. 예산 편성
4. 문제의식(사업 필요성)
5. 목표 및 평가
6. 사업종료 후 지향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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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성과중심형> 사업계획서
1. 사업명 : 초기, 경증 ADHD 증상을 보이는 아동의 문제행동 개선을 위한 집단 미술치료 프로그램
2. 사업 내용 및 추진전략
1) 사업 참여자 모집전략
(1) 참여 대상 및 인원
핵심 참여자
초기, 경증 ADHD 증상을 보이는 아동의 문제행동 개선을 위한 집단 미술치료 프로그램에 관심을 보이거나 참여 의사를 표명한 00구 지역 8세 이상 13세 이하 초기 과잉행동 증상 아동 20명
주변 참여자
참여 아동 가족 20가정
△△ 심리치료 센터
00구 교육지원청 산하 특수 아동복지과
아동 미술치료센터‘상상과 공감’
(2) 참여자 선정 기준

※ 공통사항 : 00동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 중 초기, 경증 ADHD 증상을 보이는 아동의 문제행동 개선을 위한 집단 미술치료 프로그램에 관심을 보이거나 참여 의사를 표명한 00구 지역 8세 이상 13세 이하 초기 과잉행동 증상 아동 20명, 참여 희망 아동 사전 주의력 결핍 증상 진단 후 참여 가능 여부 결정 통보, ※ 우선순위는 경증, 빈곤 가정, 저 연령 우선.
참고문헌
사회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황 성철 공동체
프로포절 작성의 실제 김 승의 공동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수프로포절 사례집 2011
사회복지 욕구조사와 프로그램 평가 강 병로 나눔의 집
사회문제론 박 정호 여 진주 신정
보건복지가족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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