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마케팅관리 토론글_소셜미디어 마케팅은 기업과 소비자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 기업이 제공하는 정보를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퍼트려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가짜뉴스로 대변되는 거짓 정보가 퍼트려질 수 있다는 단점도 존재 한다 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7 / 2022.09.17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으로 기업에게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동시에 가짜뉴스 등과 같은 잘못된 정보로 인해 부정적인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이러한 바이럴 마케팅의 장, 단점을 고려하여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설명하시오
- [교육과사회] 미래교육-평생교육 중심으로
- [원격교육론](2)원격교육의 개념과 특성, 현재 우리나라 교육에서의 역할, 원격교육 개발 기술의 변화 현황에 대해 논의하시오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사이버홍보][사이버관계망][사이버교육]사이버홍보, 사이버관계망, 사이버교육, 사이버대학, 사이버학습실, 사이버학습교재, 사이버학교 방침, 사이버학교 사례, 사이버연수, 사이버쇼핑몰, 사이버테러 분석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해주세요.
- 본문내용
-
1) 소셜미디어 마케팅 정의
마케팅 기법의 응용 방식으로 1971년 필립 코틀러와 제럴드 잘츠만에 의하여 만들어졌 다. 개방화되면서 서로 연결되어 있던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고객 접점을 기반으로 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한다. 이를 기업에서는 소 셜 미디어를 이용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을 말한다. 여기 서 트위터나 페이스북 또 다음 카카오톡, 라인처럼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로 SNS나 누리 소통망 서비스는 폭발적으로 증가하였다. 즉 많은 기업은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마케팅으 로 활용한다. 이처럼 기존의 일반적인 마케팅과는 다르게 고객이 주체가 되는 것이다. 이 들이 자발적인 방법으로 블로그나 트위터를 이용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가 상품 개선에도 적극적인 개입이 되고 있다. 또 기업은 시장조사나 고객의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신제품을 만들기도 하고, 신규 상품을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져서 홍보 채널로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연역법과 귀납법의 차이에 대해 사회복지 관련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정책 중 택일하여 할당(누가 정책의 대상자인가, 급여(어떤형태)로 급여가 지급되는가), 전달체계(누구에 의해 운영되는가), 재정(정책)의 재질은 어떤 방법으로 마련되는가에 대하여 간략하게 분석하시오
- 하나님의 교회 연혁과 전도활동, 주요 교리와 문제점 및 대안0k
- [이슬람교] 이슬람교 완전정리(이슬람교란 무엇인가)
- 복지법제론] 사회복지사협회가 사회복지사를 위해 하는 일들을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지위 향상을 위해 사회복지사협회가 해야 할 일들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연역법과 귀납법의 차이에 대해 사회복지 관련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리더십 유형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사회복지조직에서 요구되는 리더십의 특성은 어떤 것인지 기술하세요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 대상자 선정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 제도가 법적 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 [유아교육개론] 우리나라 유아교육의 현황과 문제점을 살펴보고 개선방안에 대해 논해 보시오
- 자살을 시도한 내담자와의 면접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무엇이 있는지 작성하고 자신이 활용할 면접기술을 제시한 후 그 이유에 대하여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