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마케팅관리 토론글_소셜미디어 마케팅은 기업과 소비자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 기업이 제공하는 정보를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퍼트려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가짜뉴스로 대변되는 거짓 정보가 퍼트려질 수 있다는 단점도 존재 한다 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7 / 2022.09.1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해주세요.
본문내용
1) 소셜미디어 마케팅 정의
마케팅 기법의 응용 방식으로 1971년 필립 코틀러와 제럴드 잘츠만에 의하여 만들어졌 다. 개방화되면서 서로 연결되어 있던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고객 접점을 기반으로 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한다. 이를 기업에서는 소 셜 미디어를 이용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을 말한다. 여기 서 트위터나 페이스북 또 다음 카카오톡, 라인처럼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로 SNS나 누리 소통망 서비스는 폭발적으로 증가하였다. 즉 많은 기업은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마케팅으 로 활용한다. 이처럼 기존의 일반적인 마케팅과는 다르게 고객이 주체가 되는 것이다. 이 들이 자발적인 방법으로 블로그나 트위터를 이용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가 상품 개선에도 적극적인 개입이 되고 있다. 또 기업은 시장조사나 고객의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신제품을 만들기도 하고, 신규 상품을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져서 홍보 채널로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사회학] 사이버 교육(인터넷 교육)
  • 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학습자의 적극적 참여와 동기유발을 높일 수 있다. 인터넷은 가장 최신의 자료와 멀티미디어 형태의 생동감 있는 자료를 얻을 수 있는 정보의 보고이며 이러한 기능은 교수-학습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다. 실제로 학생들은 특정한 현장에 가보지 않고도 원격지에 있는 현지인들과의 의사소통을 통해 그곳에서 일어나는 사건이나 현상 등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2. 상호작용의 용이성사이버공간은 양방향

  • [경영학] SNS가 생활과 기업경영에 미치는 영향
  • 수 있는 교류와 소통의 공간이라는 의미이다. 개인의 일상과 관심사를 서로 공유할 수 있고 전혀 새로운 사람과도 거리낌 없이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파급효과는 상당하다고 볼 수 있다.한마디로 특정 서비스의 목적이 네트워크 즉 온라인상에서 인맥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를 통칭해서 소셜네트워킹 서비스라 한다. 온라인상에서 불특정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서비스. 이용자들은 SNS를 통해 인맥을 새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특징,사용현황,기업들의 sns활용사례,우리생활속sns,sns의 역기능과문제점,앞으로의발전방향,나의견해
  • 수 있는 교류와 소통의 공간이라는 의미이다. 개인의 일상과 관심사를 서로 공유할 수 있고 전혀 새로운 사람과도 거리낌 없이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파급효과는 상당하다고 볼 수 있다.한마디로 특정 서비스의 목적이 네트워크 즉 온라인상에서 인맥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를 통칭해서 소셜네트워킹 서비스라 한다. 온라인상에서 불특정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서비스. 이용자들은 SNS를 통해 인맥을 새

  • [경영전략] SNS의 소개 및 시장 분석과 기업 SNS 활용 사례
  • 수 있는 SNS의 장점을 살려 기업은 입소문 마케팅이나 고객과의 관계 향상에 힘쓰고 있다. 그러나 SNS는 예상하지 못한 악성 루머를 초래하는 등 부작용도 내포하고 있는 소통 채널이다. 기업이 유용한 소통도구라는 막연한 낙관론에 근거하여 준비 없이 활용한다면 실패 가능성이 커질 수 있다. 따라서 기업은 일반적인 기대와는 다른 SNS의 모습에 대해서도 이해할 필요가 있다.(2) SNS의 진화본래 SNS는 지인과의 소통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로 출발했다

  • 카네기 행복론-데일 카네기
  • 있지만, 이를 통해 개인의 내면부터 사회적인 관계와 소통, 경제적인 성공 등 다양한 영역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기술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이나 스피치 코칭 프로그램 등이 소개되어 있어, 이 책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2.작가 정보2.1 작가의 생애작가 데일 카네기(Dale Carnegie)는 19세기 후반 미국 인간관계 개발 전문가로서 활동한 인물입니다. 카네기는 18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