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사업체를 선정하고 분석하시오(수원역 - 한신포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6.23 / 2022.06.23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성심성의껏 작성한 글이며, 성적은 A+ 이 나왔습니다. 그 이후에도 여러 번 자료를 검토하여 더욱 완성도가 높은 자료로 만들어 냈습니다. 구매하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목차
1. 내가 선정한 외식사업체
2. 메뉴분석
3. 가격대 분석
4. 입지분석
5. 상호분석
6. 분위기분석
7. 원가관리 실태분석
본문내용
1. 내가 선정한 외식사업체
내가 선정한 외식사업체는 수원역에 위치한 한신포차이다. 그곳을 선정한 이유는 유동인구가 많다고 해도 장사가 분명히 안될 수도 있는 곳이 수원역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10년 넘게 장사를 해오고 있으며, 코로나19 시기에도 잘 버텨냈기 때문이다. 이 포차는 더본 코리아의 백종원 대표가 저렴한 가격의 포차 컨셉으로 만들었다.

2. 메뉴분석
한신포차의 메뉴는 크게 안주와 주류로 나뉜다. 항상 개발되고 있는 신 메뉴들을 제외한, 원래 있는 메뉴들이다. 주류부터 살펴보면, 일반 술집과 다를 것이 전혀 없다. 즉, 한신포차만 가지고 있는 술은 없다는 이야기이다. 안주메뉴에서 없는 것은 사천마라윙(13,000원), 감바스(15,000원)이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메뉴들은 오르지 않은 것도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가격이 약 1,000~3,000원 정도 오른 상태이다.
메뉴를 살펴보면, 정말 있을 것들은 다 있다. 주점에 반드시 있어야하는 찌개, 닭발, 전골, 계란찜, 계란말이, 통닭, 버터구이 등 없는 것이 없다.
참고문헌
http://www.chicken.or.kr/ch_price/price01.php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7-2. 제품전략 7-3. 가격전략 7-4. 유통전략 7-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Ⅷ. 결론 Ⅸ. 참고문헌 부록 : 1. 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과 입소문 마케팅 2. 경제위기 이후의 신소비 트랜드와 글로벌 D세대의 소비경향 3. Brain Storming 4. 롯데쇼핑(주) KKD사업본부 마케팅전략부 마케팅팀 김동현 주임과의 인터뷰 내용 수기 설문지 Ⅰ. 사례선정 동기오리지널 글레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방법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방법론-목차-Ⅰ.서론Ⅱ.문헌연구Ⅲ.이론적 배경1.패밀리레스토랑의 개념 및 유형2.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Ⅳ.연구방법1.연구대상 선정 및 자료수집 2.자료분석Ⅴ.결론Ⅵ.참고문헌Ⅶ.부록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 평가 속성 레스토랑의 유형별 특징패밀리 레스토랑 현황업체별 선호도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시 선택 조건패밀리 레스토랑 이용빈도패밀리 레스

  • 한국사회 자활사업 정책 분석 -G&T 정책선택차원을 중심으로
  • 《목 차》Ⅰ. 서론Ⅱ. 본론 1. 자활사업 정책의 기본원리 2. 자활사업 내용 1) 자활근로사업 2) 자활공동체 지원 사업 3) 디딤돌 사업4) 창업지원사업 5) 자활소득공제사업 3. 한국사회 자활사업 정책 분석 - G&T 정책선택차원을 중심으로1) 자활정책 대상자 선정 및 할당의 현황과 쟁점 2) 급여 현황 및 쟁점3) 전달체계 현황 및 쟁점 4) 재정 현황 및 쟁점 5) 자활사업 정책 선택차원별 개선방안 4. 외국사례분석 Ⅲ. 결론※ 참고문헌표 목차표1-1

  • [마케팅원론] 아웃백 마케팅분석
  • 선정되었다. (4)결과패밀리레스토랑의 이용목적에 대해 주간 프라이데이(2003, No.53,54)가 실시했던 고객 조사분석결과에 따르면 친구나 연인의 만남, 가족의 외식, 사업상목적, 이벤트 목적, 정기모임 등으로 나타났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타켓 고객이 대부분 20~30대 여성과 남성이며, 확장된 타켓 고객으로 10대와 40대를 생각했을 때 평균적으로 가족의 외식의 경우도 일반적인 외식보다는 좀더 특별한 날, 기념하고 싶은 날에 가족과 함께 패밀리 레스토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분석
  • 분석□ STRENGTHS & WEAKNESSES 독립책임경영체로서 본사에서 전체 사업장을 지휘하는 것이 아닌 사업장자체내에서 모든 업무를 책임지고 관리한다. 이는 그 지역이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데 상당한 도움이되며, 위험부담(한 사업장이 파산할 시 다른 사업장도 연쇄적으로 무너질 위험성)과 본사의 제약이 적기 때문에(지원은 필요할 때마다 본사에서 지원) 융통성 있는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아웃백은 그 본사의 재정력이 매우 강해 미국에서 부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