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이머징 마켓 신흥시장 인도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새로이 부상하는 글로벌 시장
이머징 마켓 (emerging market)
목차
현황 글로벌 마켓의 선정기준 및 현황
아시아 중국 · 터키 ·인도 · 타이완의 글로벌시장
우리나라 우리나라의 위치 및 영향력
문제점 문제점 및 부작용
전망 글로벌 마켓의 전망
개념
진주
이머징 마켓?
-Emerging market
금융시장 · 자본시장에서 급성장 하고 있는 시장
떠오르는 시장
신흥시장
I. 인도 국가 주요정보
인도 India
후목
인 구:1,166백만 명(2009)
G D P:12,794억 달러(2009)
1 인 당 G D P:1.097달러(2009)
산 업 구 조:(2009) 농업 16.2%, 제조업 28.8%, 서비스업 55.0%
주 요 수 출 품:(2009) 기계류 18.5%, 철강제품 17.2%, 석유화학제품 12.5%,
전자제품 12.4%
주 요 수 입 품:(2009) 광물성연료 53.7%, 농산물 8.0%, 정밀화학제품6.2%
주요부존자원:석탄, 철광석, 석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1. 신흥시장으로서 인도 시장이 미국이나 유럽과 같은 선진국 시장과 비교할 때 갖는 장단점은 무엇이 있는지 평가해 보시오.신흥시장은 이머징마켓(emering market)이라고도 불려진다. 금융시장 가운데에서도 특히 자본시장 부분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시장을 가리키며, 아프리카, 인도, 필리핀, 중국과 같 은 개발도상국 가운데 상대적으로 경제성장률이 높고, 산업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 는 국가의 시장을 말한다. 신흥시

  • [국제마케팅] LG전자 글로벌 마케팅 전략
  • LG전자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목차1. LG전자 기업의 선정동기2. LG전자 기업소개3. 브라질, 러시아, 인도의 시장진출4. 브라질, 러시아, 인도의 환경분석5. 브라질, 러시아, 인도의 성공요인6. 브라질, 러시아, 인도의 성과와 전망11. LG전자 기업의 선정 동기최근 신문기사에서 LG전자가 평판TV(5개), 휴대폰(4개), 생활가전(2개), Audio(1개), Vedio(1개) 등 13개 제품에 혁신(Innovations Award)상을 수상하였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CES2008혁신상

  • [국제경영] 신흥시장 진출사례
  • 목 차 1. 신흥시장 이란?2. 인도네시아 - 비틀거리는 거인3. 가장 보잘 것 없는 대륙4. 한국과 가나5. 신흥시장 진출사례6. 신흥시장으로부터 배워야할 4가지 교훈1. 신흥시장 이란?1) 신흥시장 (이머징마켓 emerging market) 이란.우리말로는 떠오르는 시장, 신흥시장정도로 번역된다. 금융시장, 그 가운데서도 특히 자본시장 부문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시장을 가리키는데, 과거에는 신흥공업국이라고 하여 NIES(니스)나, 준니스, DAES(다에스) 등으로 표

  • [국제경영] 제네릭 약품
  • 인도)15억1000만달러168%11. 란박시(인도)13억4000만달러17% (부가) 머크는 올해 미국의 제네릭업체인 밀란과 통합할 예정이어서 사업규모는 4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③ 세계최대의 제네릭 제약회사 이스라엘의 테바와 인도의 제네릭제약회사 란박시를 통해 본 글로벌 시장의 동향. 1) 테바테바는 제네릭주력기업으로 미국 제네릭 의약품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회사이다. 현재 50개국에 진출해 있고 80여개 나라를 대상으로 의약품을 판

  • [국제경제] 국제기업의 신흥시장 진출사례
  • 신흥시장 진출사례6. 신흥시장으로부터 배워야 할 4가지 교훈1. 신흥시장이란?신흥시장 이란?1자본시장 부문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시장.과거에는 신흥공업국이라고 하여 NIES(니스)나, 준니스, DAES(다에스) 등으로 표현.현재 보통 개발도상국 가운데 상대적으로 경제성장률이 높고, 산업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국가로 표현.국제적인 관점에서 보면 이머징마켓의 고수익성을 노려 금융자금이 대규모로 유입되고, 해당 국가의 경제력이 빠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