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이해 기업이미지 및 특성 브랜드이미지 및 특성 큐아이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 본문내용
-
광고의 이해
<광고 만들기>
1. 배경
기업이미지 및 특성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여러 분야에서 뛰어나게 두각을 나타낸다.
브랜드이미지 및 특성
실용성과 편안함을 추구한다. (눈에 띄는 밝은 색상, 어둠 속에서도 나를 보호함.)
시장상황 및 마켓쉐어
경쟁사가 없음.
유통구조
학회장님을 통해서 유통.
경쟁사 전략 특성
경쟁사보다 더 가볍고 편하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톱모델 기용한다.
차별화 가능 요소
기존에는 잘 쓰지 않던 색깔을 사용해 튀지만 튀지 않는다는 걸 강조한다.
2. 타겟
인구 통계학적 구분
20대 초,중반/서울 경기도 지역 거주.
사회경제적 위치
대학생, 복학생, 교수님, 조교님.
지역적 특성
산간 지역이라 바람이 심하게 불음. (<유니과티>는 얇지만 보온성 좋고 바람이 불면 막아주고 더우면 통풍이 잘되므로 지역 특성과 잘 맞음.)
보편적인 정서와 관념
협동심과 추진력, 인내력.
취미와 기호
산행을 즐기거나 튀는 색을 선호하는 사람들.
라이프 스타일
활동적이고 단합을 중요시하는 것.
3. 목표
매출 및 이미지 제고 목표
제고가 없이 완판을 목표로 한다.
시장 점유율 향상 목표
저렴한 가격
신뢰도 및 호감도 개선 목표
보기와는 다르게 실용성과 편리성 둘 다 갖추고 있고 계속 보다 보면 정감 가는 색상임을 알린다.
메시지 회상률 확보/인지도 제고/도달률 목표
광고편집과 사람들 모두에게 각인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화 `오만과 편견`을 통해 본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각 지역의 가족 및 친족과 관련한 관습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비교하고, 그 공통점과 차이점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서술하시오
- [저출산고령화] 저출산고령화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과제주제 사회복지정책에서 1)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2) 현재 시행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략히소개해주세요 3)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10년 후 나의 모습
- 본 강의에서 언급한 국내외 기업가 이외에 성공한 기업가 1인을 선정하여 그 기업가의 생애와 기업가 정신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환경의 중요성, 환경 불확실성의 관점, 고려해야 할 일반 환경요인과 구체적 환경요인 및 기업의 환경 적응노력을 설명하시오
- 성격이론 중 하나를 선택해 설명하고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시오
- 인간의 성격발달 이론 중 하나를 선정하여 사회화와 관련지어 논하시오
- [A+]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 사진 첨부.부모 양육태도 검사 PAT,BGT,지능검사 K-WISC-III,MMPI-A 척도 해석,로샤,문장완성 SCT,KFD,HTP 해석)실제 심리평가 아동 사례 레포트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