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톡 사용자 스마트폰의 보급 모바일 SNS의 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패션 소비자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용행태 연구
CONTENT 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란?
카카오톡 사용자
브랜드, 스타, 미디어
친구 추가
광고 메시지
전달
선택형 광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란?
브랜드, 제품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및 쿠폰, 할인등의 혜택
CONTENT 2
연구의 목적
연구의 목적
스마트폰의
보급
모바일
SNS의 도입
모바일 SNS를 통한 마케팅
카카오톡은 한국 모바일 서비스 중 최다 이용자 확보
모바일 매개체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광고가 노출 가능함
이용자의 거부감을 최소화한 선택형 광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참고문헌
참고 문헌
“카카오톡 `영역 팽창`…가입자 수 1억명 훌쩍”, 매일경제, 2014. 4, 16
7
8
10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의 중심에서 카카오를 외치다
  • 폰이 아닌 멀티미디어 기기로 활용되고 있다.이러한 편리함으로 인해 스마트폰은 모바일 시장에서 우뚝 서게 되었다. 전 세계 스마트폰 출시 대수는 2010년 말 약 2억 7천만 대로 전년 대비 50% 이상 급성장하고, 2014년까지 연평균 38%의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약 8억 8천만 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의 경우에도,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는 지난 11일 현재 2709만 명에 이르렀으며, 전체 이동전화 가입자 4244만 명의 51.4%로 절반이 넘었다. 스마트폰의 보급

  • 네이버 라인 [Line]일본에서의 성공요소 & 한국시장의 실패원인
  • 카카오톡이 국내 시장 장악 , PC 메신저로는 네이트온이 장악 모바일 메신저 시장: 네트워크효과를 통해 사용자와 시장점유율을 높여가는산업선발주자 우위(First Mover advantages)가 강하다는 특징 가입자 기반을 통해 ‘Winner Takes All’ 시장의 특성을 가짐 동일본대지진 발생신중호 라인플러스 대표의 발언:3.11 대지진 – 오픈형 sns 대신 가까운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필요성 증가따라서 스마트폰 메신저 개발에 집중 및 개발라인의 탄생2011

  • SNS-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활용사례 조사
  • 카카오톡을 선정하여 각각의 SNS의 특징과 이용현황 그리고 우리생활의 활용사례 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카카오톡이란?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이다. 사용자 수는 대한민국 사용자와 해외 사용자 수를 합하여 2011년 11월 14일 3,000만 명을 돌파하였다. 카카오톡은 무료로 제공되며,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마

  • ㈜Kakao에 대한 분석 및 향후 전략에 관하여
  • 폰(iPhone), 삼성전자 갤럭시S(Galaxy S), 블랙베리(Black Berry) 등 스마트폰이 빠르게 보급되고 확산됨에 따라 국내 모바일 환경은 급속하게 변화하였으며 이제는 스마트폰을 몸의 일부처럼 생각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새로운 세대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모빌리안(Mobilian)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10대부터 5,60대 까지 폭 넓게 자리하고 있으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생태계를 주도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파급력 있는 SNS어플리케이션을

  • [사회문제] SNS 규제
  • 플러스(Google Plus)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 Social Network Service)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였으며, 이는 새로운 정보 생성 및 소통의 도구로써 널리 이용되고 있다. 현재 페이스북은 8억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트위터는 2억명 이상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국내의 경우 싸이월드(Cyworld)가 약 3,500만명, 미투데이(me2day)가 7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위시한 새로운 모바일 기기의 보급과 더불어 사용자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