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과 리더십 이랜드 소개 이랜드 그룹 E-LAND 대표 브랜드 지식 경영의 도입 이랜드 마케팅 이랜드 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
조직과 리더십
롤 모델 발표
[ ]
목차
Q & A
1
2
3
4
이랜드
소개
박성수 회장
소개
박성수 회장
리더십

소개

지식경영

인재경영

독서경영

Q & A
1980 잉글랜드 창업
1986 이랜드로 이름변경, 법인화
1989 아동복 진출
1990 쥬얼리, 여성복 진출
1993 매출액 5천억 달성
2000 지식경영 도입
2002 매출액 1조원 달성,
전브랜드 흑자 달성
2010 중국의류 사업 매출 1조 달성
1994 유통업,외식업,내의 진출
1995 중국패션사업 진출
1996 호텔사업 진출
2010 글로벌 M&A 확대
중국외식사업법인 설립
2011 매출 10조달성
E-LAND

소개

지식경영

인재경영

독서경영

Q & A
이랜드 그룹은 박성수 회장이 198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
보세의류 가게인 ‘잉글랜드’에서 시작
1986년 ‘이랜드’로 법인화 하여 31년 만에 연 매출 8조원
재계순위 26위로 발전
‘글로벌 No.1 패션유통기업‘ 이라는 비전아래 그룹의 성장재원을
패션사업과 유통사업, 미래사업 3개 사업군에 전략적으로 투자
E-LAND

소개

지식경영

인재경영

독서경영

Q & A
E-LAND 대표 브랜드
패션
유통
미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조직일수록 활력이 넘쳐흐르고, 조직의 역량을 한데 결집시키는 데 유리하다. 1990년대 초 존폐의 위기까지 내몰렸다가 이제는 18%이상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하는 초우량기업으로 거듭난 아모레퍼시픽(舊 태평양)이 좋은 사례이다. ‘미와 건강 분야의 강한 브랜드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성장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강력한 구조조정과 브랜드 강화를 통해 기업 체질을 변화시켰다. 기업목표의 중요성은 효율적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

  • E-land 기업분석
  • 브랜드 파워 1위- 1999. 5 내외경제신문, 한국기업평가 공동주관 기업구조조정 우수기업 선정- 2000. 2 구조조정 성공대표기업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2000.10 제2회 새천년 지식경영 대상 일반기업부문 최우수상- 2000.11 제 2회 매경-부즈앨런 지식경영 대상 수상(효과적인 지식경영 도입 부문)- 2001. 3 영국 이코노미스트지 ASIA CFO 기업구조조정부문 수상(이랜드그룹 CFO 조희상)- 2002.11 제 4회 매경-부즈앨런 지식경영 대상 수상(지식기반 성공적 변신조직

  • [국제경영] 이랜드 기업분석과 M&A
  • 도입, 국내 기업 최초의 지식자산표 발표 그리고, 선진국에서 도입하고 있는 새로운 경영 시스템인 BSC(균형잡힌 성과 성적표) 운영 등 지식 경영 인프라 구축에 투자 하고 있습니다. 20여년간 쌓아온 패션/유통업계의 노하우와 Off-line 인프라를 바탕으로 On-line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새로운 이랜드 신화를 이룩하고 21세기를 대표하는 지식경영회사로 자리 매김 할 것입니다.한국에서의 4P 전략제품(PRODUCE) 상품의 다양화(400여명의 디자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이랜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기존브랜드 진출과 신생 브랜드 진출 (2) 중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현지화 여부(3) 브랜드 이미지 구축(4)

  • [지식경영] 이랜드를 통해 살펴 본 지식경영
  • 대표되는 수직적이고 독재적인 경영은 변화에 둔감한 약점을 드러내며 이미 전설이 되었고 변화가 숙명으로 다가오는 환경에서 ‘어떻게 하면 거대한 조직을 마치 한 몸처럼 일사분란하고 일관성 있게 움직일 수 있을까’ 하는 해결과제가 지식경영에 대한 관심과 도입을 가져왔다고 볼 수 있겠다.그렇다면 어떻게 조직을 하나로 만들 것인가? 무엇보다 의사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조직과 개인, 개인과 개인간에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통해서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