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패스트푸드 신개념 햄버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신개념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고찰
팀명:기회의 창
팀원:김병성,이규화,임채민,김기원,김성준
신개념 햄버거에 대한 정의
기존의 퓨전음식과 같은 개념으로 다른 점이라면 각각 층의 메뉴를 손님이 직접 고를 수 있는 특권이 있다. 예를 들어 롯데리아의 야채라이스버거는 밥을 빵 대신 사용하지만 나머지 구성물은 다른 햄버거와 별다른 차이가 없다. 따라서 내가 생각하는 퓨전음식은 야채라이스버거라도 한우나 새우 등의 다른 고기또한 손님의 입맛에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과연 성공할까…??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입맛이 있다. 어떤 사람은 고추장을 좋아하고, 어떤이는 마요네즈를 선호한다. 지금 우리팀이 생각하고 있는 신개념 패스트푸드는 고객의 기호를 최대한 맞게 해석함으로써 수입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의 음식보다 더욱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패스트푸드(롯데리아) 사례분석
  • Ⅰ패스트푸드 기업들의 BM-패스트푸드 사업은 햄버거, 도넛, 닭튀김 등과 같이 주문 후 간단한 조리과정을 거쳐 곧바로 먹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말한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파파이스, 버거킹 등의 회사들이 성업 중 이다. Ⅱ패스트푸드시장의 성장과 현황1.패스트푸드 시장의 성장-국내 외식산업 규모는 이미 20조 원을 기록 하고 있다. 그 중 96년 기준 음식 체인사업의 시장규모는 패스트푸드점이 6,000억 원에 달한다. 시장

  • [마케팅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
  • 햄버거 문화는 앞서 살펴봤듯이 패스트 푸트, 정크푸드라는 인식에서 슬로우푸드, 하나의 요리라는 인식변화의 전환점을 맞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는 각 햄버거 업계의 대처는 업체마다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어린이 층을 주 타켓 시장으로 삼은 맥도날드는 그 특징에 걸맞게 저가전략의 구축 및 그에 상응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구축하고 있었고, 강력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버거킹은 그에 맞은 다양한 제공물을

  • [마케팅] 크라제버거(kraze burgers)의 마케팅전략
  • 햄버거 전문 Shop. 크라제버거(Kraze Burger) 압구정점 오픈패스트푸드 시장분석2003년2004년비고전체 시장규모1조1500억 원9694억 원2.1%정도 감소㈜신 맥211억 원 적자539억 원 적자최근3년 1000억 원 적자경영㈜맥 킴206억 원 적자539억 원 적자최근3년 900억 원 적자경영㈜롯 데 리 아48억 원 흑자43억 원 적자패스트푸드 시장은 입맛의 서구화가 진행되며 각광을 받기 시작했으나 1997년 외환 위기를 맞으면서 일시적으로 성장률이 주춤하였다. 2001년 하

  • 롯데리아 기업분석
  • 햄버거 중심의 패스트푸드 체인 음식점이다. 1979년 소공점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해외까지 그 점포를 넓혀가고 있다. 롯데리아의 점포수는 국가별로 한국 797군데, 베트남 62군데, 중국 16군데이다. 특히 롯데리아는 국내 1070여개의 점포를 보유함으로써, 국내 패스트푸드업계 점포수 1위를 달리고 있다.그림1 롯데리아 점포망 확대추이 http://www.lotteria.com/Company/Mind.asp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 세계 유명 패스트푸드와 맞서 꾸준

  • [창업론] [벤처창업론]웰빙버거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햄버거의 내용물을 골라 자신의 기호에 맞는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신개념 패스트푸드점 기획③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를 확보하여 고객들에게 제공.④ 주재료는 호밀빵, 두부, 닭고기, 그리고 파프리카 등 건강에 유익한 재료를 우선2. 사업계획 및 설명1) 사업아이템 선정과정⦁두 가지 전략 제시⦁ 저가의 신속한 패스트푸드→ 햄버거의 내용물을 직접 골라 직접 만들어 고객이 생각한 가격대와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