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유통시장 이마트 중국시장 이마트 글로벌경영 이마트 현지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경영전략
Chapter1. 서론-개요
기업선정동기
▶중국시장의
중국의 성장성이나 시장규모가 다른 국가와비교해 보았을 때 매력적
Chapter1. 서론-개요
비전&사업구조
(2) 풍요로운 일상을 만드는 이마트
언제 어디서나 고객 곁의 이마트
(3) 가격 혜택을 약속하는 이마트
(4)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마트
“풍요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국민기업”
▶ 국내 150개, 중국 15개의 점포망
중국 유통시장 특징
Chapter2.본론 -외부환경 분석
▶경쟁이 치열한 구매자 시장
▶중산층 확대에 따라 소비능력 상승
▶동부 연안지역 유통시장 점차 포화
▶내륙지역 신흥 내수시장으로 급부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월마트 한국시장 재진입전략
  • 경영기법을 도입하여 고객이 구매활동을 쾌적한 환경에서 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밝은 조명과 효율적인 동선, 인체공학적인 진열대를 구축한 이마트는 한국소비자의 needs를 정확히 포착했다. 반면에 월마트는 창고형 매장시스템으로 경영했기 때문에 한국 소비자의 needs를 포착하지 못한 문제점을 보였고, 이러한 문제점들을 개선하려는 전략을 채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월마트는 현지화에 실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2. 할인점 시장 환경- 국내 유통

  • [국제경영학] 이마트의 중국진출
  • - 목 차 -序 論 1. 이마트 선정 동기 2. 이마트의 연혁 3. 이마트의 경영이념 및 정책本 論1 < 漢 國 > 1. 이마트 소개 및 현황2. 국내에서의 이마트의 성공요인3. 경쟁사와의 비교장점4. 이마트의 경쟁우위 전략 5. 국내 유통산업시장의 분석5.1 소비자 욕구의 변화5.2 할인점 비즈니스의 성장5.3 한국 유통산업의 현황 및 문제점本 論2 < 中 國 > 1. 왜 중국시장인가?(Why China?)2. 중국 시장 분석2.1 중국 유통시장 분석2.2 지

  • [글로벌 마케팅] 이마트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과 까르프의 실패 요인 분석
  • GLOBAL MARKETING 이마트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과 까르프의 실패 요인 분석-글로벌 마케팅을 중심으로- 목차Ⅰ. 서론1. 기업 소개 2. 선정 동기 Ⅱ. 본론1. 이마트의 진출배경1) 유통환경의 변화2) 이마트의 등장 배경과 사회 경제적 효과2. 이마트 중국 진출 전략1) 시장 환경 분석2) 중국 진출 전략 3) 중국진출 초기, 성공 후 재무제표분석4) 까르프 비교 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 소개 : 이마트그림 대표 이사: 최병렬

  • 이마트의 국제 전략
  • 1. 기업개요이마트는 1993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서 현재(2011년 7월 기준) 국내 136개, 중국 25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할인점이다. 지난 5월 이마트는 법인분할및 독립을 계기로 이마트 웨이라는 경영 핵심가치를 정립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종합유통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하였다.이마트는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 중국, 베트남,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 개척, 상품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한 전략적 차

  • [국제경영전략] E-mart 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전략
  • 글로벌 기업뿐만 아니라 국내 유통업계 중국 진출 등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중국 시장에 E-mart의 해외진출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방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다. 2. (주)신세계 E-mart 소개 신세계백화점의 전신은 1930년 미쓰코시 경성지점으로, 1945년 삼성생명이 인수하여 동화백화점으로 운영하던 중 1963년 (주)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오늘날 국내 최고의 백화점으로 한국 유통업을 이끌어 왔다.1992년 삼성그룹으로부터 분리한 후 독자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