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렌즈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체험 마케팅 감각 마케팅 인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렌즈도 패션이다
오렌즈의 패션렌즈 선도브랜드가 되기 위한 인지도 강화 전략
오렌즈에 대해 아십니까?
컬러렌즈 사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긍정적 2. 잘 모르겠다. 3. 부정적
부정적으로 응답하신 경우 그 이유는?
눈 건강에 해로울 것 같다.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럽다.
나와 이미지가 맞지 않을 것 같아서.
4. 기타
(지금 모델 이미지) 다음은 오렌즈 모델입니다. 어떤 생각이 드십니까?
1. 호감이 간다 2. 별 생각 없다 3. 비호감이다. 4. 기타
눈 건강과 올바른 렌즈 사용 법에 대한 클래스를 시행한다면 참가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1. Yes 2. No
설문조사
이동식 팝업스토어
전문가의 시력측정
어울리는 컬러 렌즈 추천
페이스북 좋아요 누를 시 무료 증정
이벤트
눈 건강 관련 퀴즈 이벤트
눈싸움 게임
1. 체험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영화, 드라마, 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 인지도를 올리면서 미개봉 영화를 홍보하는 동시에 영화에 등장하는 PPL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되고 있다. Ⅶ. 광고 속의 PPL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소품 협찬을 통해 제품을 노출시키는 PPL(Produ ct Placement) 기법이 최근 광고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협찬사는 간접적인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협찬을 받는 업체는 광고제작비를 줄이고 협찬품의 브랜드 이미지가 좋을 경우 이에 따른 후광 효과도 볼 수 있는 Win-Win 전략이다. 광고 속 P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인터넷 마케팅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애니콜랜드는 대한민국 휴대폰 단말기 넘버원 브랜드인 애니콜에서 만든 유무선휴대폰 전문 커뮤니티로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와 애니콜랜드 모바일(m.anycall.com)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만 이상의 회원에게 애니콜을 포함한 전세계 휴대폰 관련제품 정보 및 무선 컨텐츠, 이동통신 관련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목적을 애니콜에 대한 로열티를 제고시

  • [마케팅]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의 마케팅성공사례
  • 브랜드 파워를 증대시키고, 이를 위해서는 단순히 제품의 정보를 전달하는 제품광고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브랜딩 광고를 전개함으로써 소비자와의 ‘관계(relationship)’를 강화해 올림푸스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전략하에 2003년 7월부터 1차 캠페인이 전개되었고, 2004년 2월 캠페인이 종결되었다. 1차 캠페인을 시작한 지 1개월이 지난 후 실시한 조사에서 광고 선호도는 물론이고, 2, 3위권에 머물던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 [광고전략]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광고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 수립-철저한 현지화-높은 광고인지도와 광고 선호도-인물촬영에 가장 적합-슬림한 유통구조-자체 연구개발 회사인 ODNK-취약한 A/S-뚜렷하지 않은 브랜드 이미지-치열한 경쟁 환경-카메라 폰의 위협-디지털 캠코더의 영역 침범-지속적인 시장 성장성-디지털카메라의 대중화1)약점의 보완취약한 A/S를 보완하기 위해 올림푸스는 첫째, ‘Door To Door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택배 업체가 고객의 자택을 직접 방문해 수리할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전략이다. 대표적인 성공 사례는 Esso의 전략에서 찾을 수 있다. Esso는 각국의 기후조건에 맞게 다양한 휘발유를 개발하였으나, 광고는 Put a Tiger in Your Tank 를 동일하게 사용하였다.④ 제품 현지화 . 광고 현지화 전략이는 현지 소비자의 욕구와 정서에 맞게 제품과 촉진을 현지화하는 전략일 것이다.2.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목 차1. 기업소개1.역사2.재무효과3.조직구조Ⅱ. 글로벌 전략1.브랜드전략2.마케팅전략3.조직 및 유통관리Ⅲ.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