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s 타기업 도입 사례 TPS 타기업에 적용한 성공 성공사례-SON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PS 타기업에 적용한 성공, 실패 사례와 그 원인 및 결과
Introduction
-Depravation of business profitability
-Crisis for acceleration of overseas production shift of high Yen
성공사례-SONY
Major innovation activities
1. Development of inventory goal
2. Transformation of the manufacturing line
One man production-Cell line enlargement
Equipment innovation-Small mechanized
Trasition of line-Improvement of bad deviation
Use of line stop equipment
Transformation of logistics and information-Contraction of lead time from 8 days to 44 time
3. ‘Line Shop’ management (Seeing the line as one of the shop)
Before: customer-admistration-production planning-production-quality-supply(customer)
After: customer-line-customer-SHOP
Sony
Result
Improvement of bad deviation as line transition
Reconfiguration of process from BPR development to selling
→Losing for headquarters because all organizations are coordinated within the plant.
Sales decreased but profits up,
and the constitution was reinforce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국제경영학]소니(Sony) 기업분석 및 글로벌 경영전략(A+리포트)
  • 성공을 거두었고, 이런 스트링거 회장을 소니의 최고 CEO로 올렸다는 점은 많은 점을 시사한다. 이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이 소니의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란 것을 간접적으로 인정한 것이며, 가장 어려운 부분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스트링거 회장의 카리스마적인 효율적 경영방식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전략의 표현이기도 하다. 4. 소니의 보완적 / 수평적 / 수직적 확장의 사례확장사례보완적소니의 콜롬비아 인수(1989)

  • 도요타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전략 분석
  • 성공을 바탕으로 초기고객 확보를 비교적 쉽게 할 수 있었다. 하지만 미국에서의 명성이 생성한 소비자는 이제 거의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따라서 이제는 새로운 고객을 창출해야 하는 시점에 이른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타기업과 차별화 되고 또 한국사정에 맞는 고객만족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여기서 감안해야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아직까지 우리 나라에서 외제차는 그다지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는 것이다. 일

  • 도요타 렉서스 마케팅전략
  • 성공을 바탕으로 초기고객 확보를 비교적 쉽게 할 수 있었다. 하지만 미국에서의 명성이 생성한 소비자는 이제 거의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따라서 이제는 새로운 고객을 창출해야 하는 시점에 이른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타기업과 차별화 되고 또 한국사정에 맞는 고객만족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여기서 감안해야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아직까지 우리 나라에서 외제차는 그다지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는 것이다. 일

  • [다국적기업] 도요타의 글로벌 기업 전략
  • 타기업이 쉽게 따라갈 수 없는 방법론을 갖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TPS, TQM, 간판방식, 인변있는 자동화, JIT(적기조달로 재고의 축소), 낭비제거에 의한 원가절감, 소집단 활동 등이 있다.역시 해외 공장에 적용은 교육훈련을 통해 인재육성을 해나가지 않으면 안 되기에 쉽지는 않지만 도요타 사원의 입장에서는 당연한 풍토로 젖어 있기에 너무 쉽게 해외 공장에서도 가능할 것으로 착각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았던 것이다.셋째로 미국의 복합적 힘의 논

  • [국제경영] LEXUS 렉서스 마케팅전략
  • 성공을 바탕으로 초기고객 확보를 비교적 쉽게 할 수 있었다. 하지만 미국에서의 명성이 생성한 소비자는 이제 거의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따라서 이제는 새로운 고객을 창출해야 하는 시점에 이른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타기업과 차별화 되고 또 한국사정에 맞는 고객만족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여기서 감안해야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외제차는 그다지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는 것이다. 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