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기업분석 타오바오 마케팅 인터넷 쇼핑 플렛품 타오바오의 사업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타오바오
타오바오
기업소개
4P분석
SWOT 분석
문제점 & 해결 방안
결론
목차
목차
1. 기업소개
1.1 타오바오 소개
이름: 타오바오
성립일: 2003.5
위치: 조장성
대표: MA YUN
회원수: 5억 (2013 기준)
매출액: 1604억 달러(2013 기준)
중국 최대 온라인 소매 유통업체
아리바바 하청 기업인 타오바오
1.1 타오바오 소개
왜 타오바오를 선택했는지?
21세기, 세계 경제를 논할 때 가장 뜨거운 관심의 중심인 중국을 빼놓고 세계 경제를 논하기 어렵다.
중국의 인터넷 보급률은 해마다 성장하여 온라인 거래, 서비스는 현재 보편화되었다.
지나해(2013) 인터넷 거래 시장의 규모는 9.9만 억 위안으로 2012년에 대비 21.3% 성장한 수치이다.
이는 중국내 다른 온라인 유통 기업과 비교해 82.9%으로 높은 시장 점유률을 차지하고 있다.
타오바오의 매출액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
그리고 2013년 기준으로 매출액이 1604달러를 돌파했다.
1.2 시장 점유률 및 매출액
1.3 사업 구조
타오바오의 사업구조는 3개의 플렛품으로 나누어 져 있다 .
Etao.com. Taobao.com.
Tmall.com 이다.
Etao.com는 바오바오사가 새롭게 출연된 인터넷 쇼핑 서비스이다. 고객에게 사전과 사후에 대한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더 좋고 저렴한 제품을 제공한다.
타오바오 닷컴은 c2c 인터넷 쇼핑 플렛품이다.
Tmall.com는 타오바오 닷컴과 달리 b2c 인터넷 쇼핑 플렛품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시장 비즈니스 전략수립을 위한 시장현황 분석
  • 중국시장 비즈니스 전략수립을위한 시장현황분석2목차중국 성시별 비즈니스 전략 / 03중국 중부지역 진출전략 / 30주목해야 할 중국 2,3선 도시 / 35중국 온라인 시장 /40중국 내수 2011년 유망시장 / 50중국 她經濟 (여성의 경제) / 562010년 중국 히트상품 및 유망품목 / 61중국의 웰빙 트렌드 및 제품 / 67일본기업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 723중국 성시별 비즈니스 전략4중국의 권역구분 (1/2)지리적 위치와 경제적 상관성을 고려하여 크게 6대 권역

  • eBay 사례를 통한 글로벌 오픈마켓의 성공전략(word)
  • 인터넷 경매 시장을 차지하였으며 뉴질랜드의경우 페어팩스 미디어사의 트레이드미가 경매 웹사이트의 운영을 먼저 시작했기 때문이다.E. eBay의 5 Force< Figure 3 > eBay 5 Force 분석eBay는 5 FORCE MODEL 중 4가지가 높은 상태이며 본원적 산업구조도 성숙한 산업에해당되어 산업 매력도는 낮다.1. 신규진입 위협 : 사업비용/대체비용이 낮아 시장에 쉽게 진입 가능하며 기존 큰 규모의 기업들이 사업 확장/다각화로 인해 새로운 형태/새로운 기업방식의 신규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진로 참이슬중국진출 마케팅전략CONTENTS◈ Chapter 1. 기업선정동기 ◈ Chapter 2. 중국 환경 분석 1. 중국개황인구분포중국 경제 개요식품소비 경향중국 주류시장 환경 분석중국 주류시장 현황중국 구류시장 품목별 세분화백주백주동향백주 시장의 흐름맥주와인소주가) 소주 소비 추세나) 소주시장 SWOT분석보건주◈ Chapter 3. 진로 중국 진출1. 한눈에 보는 진로의 중국시장 선택사유 5가지2. 한국 주류산업 중국시장 진출현황진로소주진로

  • 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
  • 락앤락 마케팅 사례연구< 목차 >1. 락앤락 기업소개2. 밀폐용기 시장분석(1) 국내 밀폐용기 시장 현황(2) 세계 밀폐용기 시장 현황(3) 밀폐용기 시장의 특성3. 락앤락의 성공전략4. 락앤락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락앤락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 알리바바 기업전략 사례연구(알리바바 기업분석+성공전략+SWOT+STP+경영전략+ 알리바바 향후전망)
  • 기업이 되는 것을 기업의 비젼으로 삼고 있는데 그 과정 중에서 모든 것이 바뀌어도 한 가지는 변하지 않는 것이 바로 가치관경영이라고 할 정도로 가치관 경영을 중요시하게 여기고 있습니다.2. 알리바바 주요서비스 분석(1) 타오바오-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의 90%를 점유알리바바가 B2B 서비스인 알리바바닷컴 이후 본격적으로 시장에 그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타오바오’ 쇼핑몰을 통해서였다. 타오바오는 2003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C2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