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HOP 기업소개 SWOT분석 경쟁우위전략 STP 마케팅믹스 PL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GS SHOP
Analysis
01 기업소개
02 SWOT 분석
03 경쟁우위 전략
04 STP
05 마케팅믹스
06 PLC 및 결론
CONTENTS
01 기업소개
03
사업부문
01 기업소개
04
연혁
1994.12
법인설립
1995.08
국내최초 TV홈쇼핑 방송 개시
2000.05
인터넷쇼핑몰 오픈
2009.11
통합브랜드 GS SHOP 출범
01 기업소개
05
연혁
2010.03
모바일 웹/앱
쇼핑서비스 개시
2012.12
국내 홈쇼핑 최초
취급액 3조 돌파
2013.04
생방송 SNS 메시지
서비스 개시
01 기업소개
06
매출성과
CAGR 124%
(1996~2002)
CAGR 13%
(2008~2014)
취급액
단위: 조원
영업이익
단위: 억원
취급액과 영업이익 추이 (1995~201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비즈니스맨을 위한 `이비스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전략 분석
  • 기업이 아직까지 없는 관계로 이비스가 새롭게 개발하고 선정한 시장이라고 보는 것이 옳다. 이미 유럽이나 일본등에서는 보편화되어 있고 시설과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어 시장잠재력도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나) 상품수명주기 제 품 수 명 주 기 (PLC) 매출액시간도 입 기성 장 기성 숙 기쇠 퇴 기이비스앰버서더➀ 도입기의 특성과 전략 ⓐ 도입기의 특성 제품이 판매업자나 소비자에게 소개되어 발매되는 시기 즉 제품

  • [창업계획서] 기능성 스마트폰케이스 제작,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기업도 전문화를 추구할 수 있는 산업이라 하겠습니다.6. 마케팅 계획6-1. 상황분석(SWOT)본 사업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에 앞서 사업 아이템인 메이크업 스마트폰 케이스에 대한 내부 및 외부 환경요인을 분석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에 SWOT 분석툴을 활용하여 사업 아이템에 대한 내부환경의 강점 및 약점과 외부환경의 기회 및 위협 요인을 파악하였습니다. 상황분석을 통해 이후 실시할 타겟 마케팅(STP) 전략과 마케팅 믹스(4P) 전략 수립의 준

  • 아이리버 iriver 재도약을 위한 미국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보고서
  • 마케팅을 이끌고 있다. 4. SWOT 분석StrengthWeakness․ 축적된 기술력→ 빠른 신제품 출시․ 디자인 외주를 통한 디자인 전문화․ 디지털 컨버전스 트렌드에 상응하는 다양 한 기능 보유․ 대기업에 비해 유통망․자금력이 떨어짐․ 가격경쟁력 약화․ 낮은 브랜드 가치OpportunityThreat․ 세계 MP3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flash 메모리의 기술 발전으로 저가격․대용 량보급 ․ 미국 MP3시장의 성장잠재력 큼 ․ 미국 나보그룹과의 제휴 ․ 경쟁사의 고

  • 삼성 지펠 ZIPEL 마케팅전략분석과 지펠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평가
  • 경쟁은 작년에 이어 지속되고 있다. 그리고 최근 위니아 만도가 대열에 합류하면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은 더욱 열기가 고조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와 같이 치열한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올해 초 삼성전자가 선보인 신제품인FS9000이 살아남고 우위에 서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취했는지 분석해보고자 한다.우선 시장매력도의 외형적 요인을 살펴보면, 지난해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규모는 금액 1조7000억 원, 수량 120만 대로 매우 크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현대카드 경쟁사분석(롯데,삼성카드)과 현대카드 향후전략
  •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재 카드업계 시장점유율 4위라는 성과를 달성하였다.카드사들의 경쟁이 과열되면서 마케팅 비용 역시 늘어나고 있으며 현대카드는 2010년 상반기 2790억원이라는 가장 높은 마케팅 비용을 사용하였다.우리조는 현대카드가 단기간에 카드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인 현대카드만의 마케팅에 관해 알아보기 위하여 이를 주제로 선정하였다.2. 현대카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회사명현대카드(주)대표자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