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기업분석 홈플러스 마케팅 홈플러스 유통서비스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가치점’ 홈플러스
Contents
기업소개
SWOT
경쟁우위전략
STP
마케팅믹스
PLC전략
결론
기업소개
I ntroduction _Homeplus
기업
소개
삼성물산과 영국 테스코의
1:1 합작투자로 출범
1999
훼밀리카드(FMC)
론칭
2002
최초의 ‘가치점’
홈플러스 안산점 오픈
2003
2004
2000
2005
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아시아 최대 목천
물류서비스센터 오픈
익스프레스 1호점 오픈
신선물류 서비스센터
오픈
신라호텔과 합작,
베이커리 ‘아티제,
블랑제리’ 설립
홈에버 인수,
업계 2위 도약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2년 연속
선정
세계 최초 네트워크형
사회공헌 연합체 출범
삼성물산의 지분
모두 사들여
㈜홈플러스로 변경
국내 최대 안성신선
물류서비스센터 오픈
가격비교 차액보상제 실시
현재 대형마트 139개점,
SSM 404개점 운영
홈플러스 PB제품 출시
2001
I ntroduction _Homeplus
기업
소개
홈플러스 365
홈플러스 Mall
홈플러스 Bakery
홈플러스 Express
I ntroduction _Homeplus
기업
소개
연도별 매출액(억 원)
연도별 점포 수와 임직원 수
SWOT분석
SWOT analysis
SWOT
분석
Membership Data(FMC)
가치점
국내 최대의 물류센터
거대기업 TESCO와의 합작
하락된 브랜드 이미지
배달서비스 부재
새로운 CEO의 흔들리는 리더십
무리한 유점포 확장
골목상권 성장 예측
대체휴일제 도입
온라인 시장의 확대
IT기술의 발전
지역상권의 반대
법적규제
시장의 포화상태
S
O
T
W
Strength _Family Card
SWOT
분석
2002년 11월 패밀리카드 발행
→ 회원 수 1700만 명
고객 데이터베이스 구축
→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Strength _ 가치점, 3세대할인점
SWOT
분석
평생교육스쿨
테넌트
쇼핑
가치점 (One Stop Shopping)
Strength _국내 최대 물류센터
SWOT
분석
목천, 함안, 안성 물류서비스센터
최첨단 창고관리 시스템(WMS) 도입
물류 컨트롤 타워의 역할
전국 각지에 2시간 이내 상품공급
하루 평균 27만 상자, 연간 약 1억 상자 물량을 처리
기존 물류센터 대비 연간 30%(1300톤) 탄소배출량 감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