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기업분석 동원 마케팅 동원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20
고객을 위해 한발 짝
다가가기 위한 활성화 방안
시간대별 차별화 전략을 통한
샌드프레소 활성화 방안
Sand presso
‘OPEN THE STORE’
ㅣ목차ㅣ
1. 상황인식 및 원인분석
2. 대안결정
3. 실행관리
4. 기대효과 및 추가 전략
2/20
환경분석
01
150개
20개
11년간 Sandpresso 점포 개수 추이.
2004
2014
3/20
자사 분석
<Company Analysis>
동원그룹 종합포장재 회사, 포장재, 제관, 알미늄박, 필름, 유리병 등 사업부문 및 제품소개.
식자재 유통사업,푸드서비스, 급식 사업, 외식 사업,
구매 사업, 고객지원 운영 등.
Daily delivery
동원의 다양한 계열사.
시즈닝 소스류
그룹사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는 샌드프레소
※Sandpresso?
- 2000년대 초반 주력제품인 가공제품과 함께
힘을 실어줄 외식업사업에 도전.
- 2003.11.19 다지인 푸드가 운영하던
Sandpresso 인수.
샌드위치 시장 분석
<Competition Analysis>
환경분석
01
4/20
폐업 후 재진입
저렴한 가격
지속적 성장
JOE’s 샌드위치 : 4,300 ~ 9,500
SUBWAY : 5,300 ~ 6,500
Sandpresso: 3,000 ~ 5,000(세트메뉴)
Quiznos : 글로벌 업체 퀴즈노스
최근한국시장 전략적 진출
왜 JOE’s 샌드위치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을까?
8
120
199
170
199
120
20
JOE’s
SUBWAY
Sandpresso
경쟁사 매장 수
JOE’s 꾸준한 매장 증가 추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과정2. 기업분석 -기업소개-CEO 소개-경영이념-사업분야-사업현황3. 제품 분석 -제품 믹스-제품 정의-경영 종류-사업 성분 분석-핵심 이점4. 시장분석-시장 현황-Product Life Cycle-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경쟁자 분석5. 전략 분석 -4P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설정-STP6. 전략제안-용량 다양화-프리미엄 매장 론칭-남성 연련층 확대1. 조사 목적 및 과정Marketing Stragtegy of 기대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 [마케팅원론]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시장 전략
  • -마케팅원론목 차1. 제품소개2. 오리온 초코파이의 환경분석3. 경쟁사 분석4. 오리온 초코파이의 높은 해외시장 점유율 요인분석①국내시장의 성숙기②SWOT③STP④4P5. 초코파이에 대한 설문지조사6.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한 초코파이①기업의 방향②초코파이의 성공요인③초코파이의 문제점④우리들의 생각★참고문헌1. 제품소개1) 제품의 탄생1970년대 초 동양제과의 한연구원이 해외연수 중 호텔식당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 을

  •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 LOCK& LOCK의 성공전략국제경영정책론......목 차PART 1. LOCK & LOCK1. 서론 51)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5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 난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화외국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이름B.A.C.와의 제휴: 해외유통원활 에딘버러에서의 성공: 브랜드 파워 업브로드웨이닥터에 의한 4번의 공연수정: 세계문화상품화미국에 국내 공연 계 최초 현지법인 설립장기적인 흥행으로 도약 못함일관된 줄거리반복적인 고객 유지 힘듦(회원관리시스템의 부족)공연의 상업화극장의 서비스 및 전문적이고 체계적 관리 미흡충분하지 못한 인력(마케팅전문가와 해외업무 전문가)전용관 임대 계약Opportunity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