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채널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 멀티채널 소비자란 인터넷의 발달 온라인 상거래 유통업계 실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매장에선 구경만 하고 정작 구매는 온라인으로
멀티채널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과 채널선택
마케팅 조사론
CONTENTS
1. 조사 배경 및 목적
1-1. 멀티채널 소비자란 ?
1-2. 멀티채널 소비자 등장배경
- 인터넷의 발달
- 온라인 상거래의 신뢰도 증가
- 다양한 유통채널의 등장
1-3. 유통업계 실태
1-4. 멀티채널 소비자 연구목적
2. 연구설계
2-1. 연구모형
2-2. 연구가설
2-3. 조사설계
3. 설문지 및 분석방법
STORY
1st
STORY
1st
1. 조사배경 및 목적
Case 1.
시험이 끝나 홀가분해진 여대생 S양은 백화점에 놀러 간다. 그러나 그녀 카드에 돈은 단돈 만원뿐 ! 그녀는 아이쇼핑을 주로 한다. 맘에 드는 화장품을 직접 발라보고 미리 인터넷으로 봐 놓은 옷을 입어본다. 그러다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생기면 가격과 제품번호를 스마트 폰에 입력하거나 상품의 택을 촬영해둔다. 그리고 직원언니에게 도도하게 말한다. " 더 둘러보고 올게요~"
그녀는 바로 스마트 폰을 꺼내 가격검색을 한다.
결국 그녀가 구매하는 수단은 온라인이다.
STORY
1st
STORY
1st
1-1. 멀티채널 소비자란 ?
멀티채널 소비자란 ?
채널 : 기업과 소비자가 접촉하는 경로와 방법 ex) 온라인, 대형할인매장, 전통소매점
멀티채널 소비자 : 소비행동에 있어서
둘 이상의 채널을 활용하는 소비자 최근 인터넷 전자상거래, 스마트 폰 사용 증가 등으로 멀티채널 소비자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
당신도 혹시 멀티채널 소비자는 아니신가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정책의 가치 가운데 평등, 효율, 사회정의의 내용과 각 가치의 장단점을 비교 하시오
- 사회복지시설 현장실습의 각 단계에 대해 설명하고, 시설 실습이 지닐 수 있는 제한점
- 분석심리학과 예술
- 사회복지법상의 권리구제제도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이에 해당하는 사례를 제시하시오
- 사회복지 패러다임과 지역사회복지의 환경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파악하고 지역사회복지의 실천방향을 예측하시오
- 사회복지행정론,1주 2차시에서 사회복지행정과 일반행정의 차이점과 사회복지
- 과제주제 사회복지정책에서 1)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2) 현재 시행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략히소개해주세요 3)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4주 1강에서 설문지 조사에 대하여 학습했습니다 설문지 조사는 응답자로 하여금 연구주제와 관련된 질문에 답하게 함으로써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실증적 자료를 수집분석하는 연구조사 방법입니다 설문지 조사의 장단점에 대하여 논하십시오
- 사회복지법이 추구하는 기본이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하세요 그리고 예비 사회복지사로서 사회복지법이 가장 중요하게 추구해야 하는 기본이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근거를 들어 제시하세요
- 표집의 개념 , 확률적 표집법과 비확률적 표집법의 유형과 방법, 활용한 사례에 대해서 서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