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경영전략 나이키 나이키마케팅전략 나이키차별화전략 나이키성공요인 나이키경영방식 나이키향후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나이키 경영전략
01 서론
02 본론
03 결론
선정동기
Index
기업소개
기업역사
환경분석
경영방식
마케팅전략
차별화전략
사업부전략
성공요인
향후과제
가장 존경 받는 의류기업 1위
포춘지 2010.보도
퓨얼밴드와 NIKE+ 로 혁신기업 1위
미국 경영 전문 월간지 패스트컴퍼니 2013. 보도
연간 약 10억 8천만 달러
마케팅비용
스포츠 용품의 19.5%
판매 점유율
‘01
선정동기
운동화 의류 스포츠용품 (사진으로대체)
스포츠 관련제품 제작/판매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
브랜드가치 14,528백만 달러
종업원수 44,000명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01
기업소개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01
기업역사
“블루 리본 스포츠”
설립
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
본격적으로 직접 신발 제작
나이키 브랜드제작,
나이키의 마크인
스우시(Swoosh)탄생
회사명
나이키로 정함
매출액
스포츠 시장의
50% 점유
Just Do It
광고 시작
매출액 30억$
스포츠브랜드 1위
나이키의 STP 전략
‘02
환경분석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대 상
10~30대 까지의
운동선수
ALL
(유아 제외)
청소년
유아, 어린이
성인여성
추구하는 편익
전문적 성능,
기록향상
취미,
스포츠 도구
간편한 의복
안전성
경제성
행동적 특성
항상 운동
건강 및
재미 추구
유행에 민감함
부모의
영향이 큼
가격에 민감함
선호하는 상표
Nike, Adidas,
Reebok
Nike. Adidas
Fila
Nike, Adidas,
Puma
Nike Kids
할인매장 제품
개성
적극적, 의지적
사교적, 친목적
몰 개성적
타율적 행동
검소함
라이프 스타일
규칙적, 인내적
활동적
자유분방
제한적
가치지향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차별화전략과 함께 한국적 마케팅 시스템을 접목하였다. 인근 점포에서는 유료로 이용되고 있는 오토바이와 자전거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집중 주거지역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편의를 제공하였고, 배달서비스 문화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매장 직원부터 셔틀버스 운전기사까지 철저한 CS(고객서비스)교육을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4) 성공요인롯데마트가 200호점

  • 로만손 기업경영과 해외진출 전략분석
  • 경영전략 분석5-1.글로벌 브랜드 전략5-2.글로벌 제품 전략5-3.글로벌 광고 전략5-4.사업 다각화 전략5-5.시장 다변화 전략5-6.포지셔닝 전략6.로만손 마케팅 믹스(4PS)6-1.제품전략6-2.유통전략6-3.가격전략6-4.촉진전략7.로만손 해외 마케팅 사례분석7-1.중동시장 마케팅 사례7-2.러시아시장 마케팅 사례8.로만손의 성공요인 및 향후전략8-1.로만손의 성공요인8-2.로만손의 향후과제 및 전략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 Ⅰ.서론1.들어가며최근 국내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전략 ① 스포츠 퍼포먼스 (3-bar)② 스포츠 헤리티지 (Trefoil : 불꽃마크)③ 스포츠 스타일 (컬렉션 라인)3. 아디다스 스포츠마케팅 / 스폰서쉽 마케팅- 월드컵- 국제육상대회- 올림픽 - 영국 프리미어 등4. 아디다스 국가별 현지화마케팅 / 차별화전략 분석5.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 -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환경분석 : BCG, 4p mix, stp, swot 6. 경쟁업체 비교 분석- 나이키- 폴로, 라코스테 등Ⅲ. 결론1. 문제점 분석2. 향후 전망 및 나아갈방향3. 느낀점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전략 - 다국적 아웃소싱 인재 채용2) 현지화 전략 - 지역별 현지화 제조, 판매, 생산 / 유통방식3) 자동화시스템 재고 시스템, 생산 방식 - SCM4) 스마트 전자정보시스템 물류 체계화 전략5)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Ⅱ. 본론 - 나이키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차별화전

  • [국제경영]한국도자기 해외진출과 발전방향 및 성공요인
  • 방식으로 수출만 계속 해 왔기 때문에 해외 시장에 대해 정보는 많이 없는 상태였다.② 대기업처럼 큰 회사가 아니었기 때문에 자금, 물적자원 등 기업의 제반 자원이 부족했고 최고 경영자의 경영 방침도 안정주의 바탕으로 하는 경영을 하고 있었다.③ 기술수준이 높고 제품품질은 뛰어났지만 인적자원이 상대적으로 부족하였다.- 제품요인① 도자기는 제품의 차별화가 다른 제품에 비해 높다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도자기 문화는 나라마다 다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