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경영전략 나이키 나이키마케팅전략 나이키차별화전략 나이키성공요인 나이키경영방식 나이키향후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나이키 경영전략
01 서론
02 본론
03 결론
선정동기
Index
기업소개
기업역사
환경분석
경영방식
마케팅전략
차별화전략
사업부전략
성공요인
향후과제
가장 존경 받는 의류기업 1위
포춘지 2010.보도
퓨얼밴드와 NIKE+ 로 혁신기업 1위
미국 경영 전문 월간지 패스트컴퍼니 2013. 보도
연간 약 10억 8천만 달러
마케팅비용
스포츠 용품의 19.5%
판매 점유율
‘01
선정동기
운동화 의류 스포츠용품 (사진으로대체)
스포츠 관련제품 제작/판매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
브랜드가치 14,528백만 달러
종업원수 44,000명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01
기업소개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01
기업역사
“블루 리본 스포츠”
설립
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
본격적으로 직접 신발 제작
나이키 브랜드제작,
나이키의 마크인
스우시(Swoosh)탄생
회사명
나이키로 정함
매출액
스포츠 시장의
50% 점유
Just Do It
광고 시작
매출액 30억$
스포츠브랜드 1위
나이키의 STP 전략
‘02
환경분석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대 상
10~30대 까지의
운동선수
ALL
(유아 제외)
청소년
유아, 어린이
성인여성
추구하는 편익
전문적 성능,
기록향상
취미,
스포츠 도구
간편한 의복
안전성
경제성
행동적 특성
항상 운동
건강 및
재미 추구
유행에 민감함
부모의
영향이 큼
가격에 민감함
선호하는 상표
Nike, Adidas,
Reebok
Nike. Adidas
Fila
Nike, Adidas,
Puma
Nike Kids
할인매장 제품
개성
적극적, 의지적
사교적, 친목적
몰 개성적
타율적 행동
검소함
라이프 스타일
규칙적, 인내적
활동적
자유분방
제한적
가치지향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Bowen)의 가족치료에 대한 보고서
- 층간소음 문제 원인 현황 대책 해결책(최근 이슈화된 층간소음 관련 살인 사건을 통해 본)!!!!
- HDC랩스 건설설비부문 자기소개서
- 자원봉사자에 대한 조정단계 중 교육훈련이 갖는 가치에 대해 논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측정의 신뢰도와 타당도에 대해 설명하고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설명적 조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하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사회복지학개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