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생리대 생리대 구매요인 브랜드 컨셉 자료수집방법 예비설문조사 브랜드 컨셉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연구 및 조사방법
목차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 서론 - 연구동기, 목적, 기여점
*이론적 배경과 선행연구 고찰
* 연구방법 - 자료수집 방법
서론 - 연구동기
연구목적
기여점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서론 - 연구동기
‘생리대’라는 소비 품목은 여성용품이라는 한정적인 특징을 가지지만 여성에게는 지속적인 지출이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생리대의 소비는 여성에게 상당히 민감한 부분이고, 개인적인 선호도가 보다 뚜렷하게 나타나는 제품이기도 하다.
연구목적
여성들은 생리대를 구매 시 가격, 기능, 취향,을 비롯해 디자인까지 고려한다.
-> 이에 맞춰 대부분의 기업은 생리대의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 출시한다.
따라서,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 패턴을 파악하고, 구매 요인별로 브랜드 컨셉의 일치여부를 알아본다. 더불어 생리대를 공급하는 기업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브랜드 컨셉을 구축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 한다.
서론 - 연구목적 및 기여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자라 ZARA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소비자들 또한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이러한 ZARA의 사례연구를 통하여 ZARA의 본국인 스페인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현재의 위치에 이를 수 있었던 전략과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국내의 패션 소비 트랜드를 분석하여 현재 ZARA의 브랜드 입지를 확실하게 세우기 위하여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도입시켜야 하는지의 시사점을 제시 하는 것이 연구의 목적이다.2. ZARA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처음에

  • [마케팅]TGI Friday`s 마케팅 현황과 생존전략
  • - 목 차 - 선정이유Ⅰ. 서론1. 자료수집방법 및 조사의 목표2. TGI Fridays 소개 및 연혁Ⅱ. 본론1. 국내 외식산업의 경향2. 국내 외식업체 현황 3.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1) 시장매력도 분석2) 경쟁자 파악 3) 고객에 대한 이해(소비자 행동) 4) 내부환경 분석 5) SWOT분석6) STP 전략7) 마케팅 믹스 전략4. Cocos와의 마케팅 전략 비교5. TGI Fridays 마케팅 현황과 생존전략Ⅲ. 결론설문조사 자료선정이유외식산업은 소비산업이자 또한 인간에게 있어서 먹

  • 마케팅 전략수립
  • SM&RT마케팅 전략안Marketing from Zero 2 HeroContentsⅠ.Planning1.전략의 의미2.전략적 마케팅 계획2-1)상황분석2-2) 마케팅 목표 설정2-3) 표적시장의 선택2-4)마케팅 믹스 개발2-5)마케팅계획의 작성과 평가3. Best practices3-1) SM&RT 상황분석3-2) 마케팅 목표 설정3-3) 표적시장의 선택3-4) 마케팅 믹스 개발3-5) 마케팅 계획Ⅱ.Research1.설문조사 실시목적2.버블프로젝트2-1)버블프로젝트의 의미2-2)버블프로젝트로 수집된 인사이트2-3)프로젝트의 수행방법 (수행

  •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 -이론적 분석과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와 유대관계를 강화 하는 것을 말한다. 감성마케팅 시대에서 고객이 구매를 하는 이유는 제품, 그 자체를 사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워지고 싶은 꿈, 경험, 즐거움, 자부심, 인간적인 정 등을 사는 것이다. 최근 고객들은 단순히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이익에 구매성향이 좌우되지 않는다. 합리적인 제안보다는 제품에 담긴 이야기나 자신만의 감성을 자극하여 마음을 움직인다. 소비자들의 소비성향을 조사한 결과(고객만족경영소비자조사),

  • 가맹본부의 신호요인이 예비창업가맹점주의 신뢰인식과 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예비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기간은 2012년 5월 20일부터 6월1일까지 400부의 설문지를 배포하고, 이중 380부를 회수하여 불확실하게 응답한 설문지를 제외하고 총 365부를 통계 분석에 사용 하였다. 자료분석은 SPSS 18.0을 이용하여 빈도분석, 측정항목의 신뢰도 분석을 실시하였고, 판별 및 집중 타당도를 검증하기 위하여 AMOS 18.0을 이용하여 확인적 요인분석을 실시하였다. 또한 가설검증을 위하여 AMOS 18.0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