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블랙 신라면 블랙 랴면시장 신라면 블랙 마케팅 신라면 블랙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辛 라면 BLACK
Index
기업소개 및 신라면 블랙 소개
내부 환경 및 외부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분석
재탄생을 위한 전략 도출
기업소개 및 신라면 블랙 소개
01. 기업 소개
02. 신라면과 신라면 블랙
03. 신라면 블랙의 실패
01. 기업 소개
02. 신라면과 신라면 블랙
03. 신라면 블랙의 실패
기업명 : 농심
사업 : 면류 및 스낵류, 음료 등을 제조, 판매하는 식품전문기업
매출 추이 : 2010년 매출액 - 1조 8,952억 원
2011년 매출액 - 2조 934억 원(신라면 매출 4700억원)
01. 기업 소개
02. 신라면과 신라면 블랙
03. 신라면 블랙의 실패
‘면’ 류 사업 !!
면류 사업 의존도가 굉장히 높음
(면류 62.6%, 스낵류 12.2%,
음료류 11.4%, 기타 13.8%)
!!
01. 기업 소개
02. 신라면과 신라면 블랙
03. 신라면 블랙의 실패
신라면
1986년 출시
1988~현재 까지 시장점유율 1위의 대표의 라면 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신라면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신라면 마케팅과 홍보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신라면 향후전략수립
  • 신라면제품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전략수립INDEX1. 농심 기업소개2. 신라면 제품소개3. 라면시장 현황분석4. 신라면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신라면 전략사례분석(1) 마케팅전략(2) 광고홍보전략(3) 해외진출 글로벌경영전략6. 신라면블랙 실패사례분석7. 신라면 향후전략수립1. 농심 기업소개농심은 면류 및 스낵류, 음료 등을 제조, 판매하는 식품 전문기업이다. 개물성무(창조성과 개

  • 신라면블랙실패사례.신라면블랙 농심기업소개 매슬로우욕구이론 신라면블랙실패 농심의대처방식은
  • 신라면 블랙 실패 사례121. 농심 기업 소개2. 신라면 블랙1) STP2) 4P3) 매슬로우 욕구이론3. 하지만 : 신라면 블랙 실패4. 왜 실패했을까?1) 4P2) STP3) 동기유발실패5. 농심의 대처 방식은?목 차 1. 농심 기업 소개3농심 기업소개신라면 블랙시장실패실패이유농심의 대처방식농심 기업소개비전 2015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 기업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중심적 제품 개발 및 공급, 철저한 브랜드 관리, 차별적

  • 농심,라면시장,농심기업분석,라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비전2015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라면62.6%스낵12.2%부문별 매출구성(2010년)주력상품매출액&영업이익률2009201020115.6%8%5.3%1.8조2.2조-기존의 브랜드파워를 이용하여프리머엄 신라면블랙을 출시하였으나과대광고 및 높은 가격책정논란으로국내시장에서 철수Issue 1.-쥐머리 새우깡 등 각종 위생안전문제발생으로 기업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으나, 다시 회복추세Issue 2.-중국을 포함한 여러국가에서 고급화 전

  •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국제경영학 기말 사례 보고서-서론 개시문농심선정이유본론1. 대상기업소개2. 중국시장선정 및 중국진출배경3. 중국시장분석 1) 자사분석2) 경쟁사분석3) 고객분석-정치적요인-경제적요인-사회적요인-인구문화적요인4. 기업전략분석결론제언 및 결론서론여러 국가들 중에서 우리는 농심의 ‘중국’ 진출에 대한 사례를 조사하고자 한다. 중국은 13억의 인구를 가진 대국이며, 특히 면류를 선호하는 나라이다. 중국은

  • 농심 신라면 제품분석과 국내,해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 미래방향분석
  • 신라면의 국내,해외 마케팅전략INDEX1. 농심 기업소개2. 신라면 제품소개3. 라면시장 상황분석4. 신라면 마케팅실패 사례 (신라면블랙)(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2) 제품 포지셔닝 실패5. 경쟁사분석(1) 진라면의 마케팅(2) 삼양라면의 마케팅(3) 세제품의 전략비교6. 신라면 국내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신라면 해외 마케팅전략 분석(1) 신라면 글로벌마케팅 개요(2) SWOT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