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실패사례.신라면블랙 농심기업소개 매슬로우욕구이론 신라면블랙실패 농심의대처방식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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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신라면 블랙 실패 사례
1
2
1. 농심 기업 소개
2. 신라면 블랙
1) STP
2) 4P
3) 매슬로우 욕구이론
3. 하지만 : 신라면 블랙 실패
4. 왜 실패했을까?
1) 4P
2) STP
3) 동기유발실패
5. 농심의 대처 방식은?
목 차
1. 농심 기업 소개
3
농심 기업소개
신라면 블랙
시장실패
실패이유
농심의 대처방식
농심 기업소개
비전 2015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 기업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중심적 제품 개발 및 공급, 철저한 브랜드 관리, 차별적 신기술 확보, 생산체계 효율성
극대화, 원료공급체계의 선진화, 식품안전성을 위한 품질보증체계 구축, 환경 이슈에 대한 선도적 대응능력 제고 등
아울러, 국내 수요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해외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4
출처 : AC닐슨 ‘8월 라면시장 동향’
농심 기업소개
신라면 블랙
시장실패
실패이유
농심의 대처방식
라면시장에서의 농심
5
2. 신라면 블랙
6
Segmentation
라면 시장 : 라면은 가격 면에서 큰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간이식으로
어느 특정 계층이 아닌 남녀노소 전계층의 소비자가 광고 및 마케팅 대상.
(출처 : 농심사십년사)
라면을 구매시 구매 조건이 되는 특징들로 소비자를 세분화 할 수 있음.
농심 기업소개
신라면 블랙
시장실패
실패이유
농심의 대처방식
STP
7
라면시장
남녀노소 전계층

가격
건강
브랜드 선호도
호기심
농심 기업소개
신라면 블랙
시장실패
실패이유
농심의 대처방식
STP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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