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캠페인 캠페인 프로세스 CRM 캠페인 사례 갤러리아백화점 – VIP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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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CRM CAMPAIGN
CRM 캠페인
목차
Ⅰ. 이론
ⅰ. 정의
ⅱ. 캠페인 프로세스
ⅲ. 최적화 요인
Ⅱ. 사례
ⅰ. 롯데마트
ⅱ. 갤러리아백화점
ⅲ. LG전자
ⅳ. 매일유업
ⅴ. 국민은행
ⅵ. 보스턴은행
Ⅲ. 결론
CRM 캠페인이란?
기업이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한 기간 동안에 일정한 고객집단을 대상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실행하는 것.
고객만족 극대화
고객가치 향상
호의적인 관계
CRM 캠페인의 정의
캠페인의 프로세스
캠페인 아이디어 회의
사전탐색
순환하는 CRM 캠페인
대상선정
Offer 설계
캠페인 수행 채널 정의
접촉시간 및 주기설계
반응 수집 및
성과 측정
캠페인에 대한
통합View
캠페인의 최적화 요인
Channel
Customer
Time
Offer
고객특성에 따라 메시지 전달채널이 달라야 한다.
고객의 특성에 따라 반응이 좋은 시간을 선택하여
접촉한다.
목적이 뚜렷이 구분되는 타겟고객
고객, 상품의 특성에 따라 최적의 오퍼를 할당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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