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캠페인 캠페인 프로세스 CRM 캠페인 사례 갤러리아백화점 – VIP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RM CAMPAIGN
CRM 캠페인
목차
Ⅰ. 이론
ⅰ. 정의
ⅱ. 캠페인 프로세스
ⅲ. 최적화 요인
Ⅱ. 사례
ⅰ. 롯데마트
ⅱ. 갤러리아백화점
ⅲ. LG전자
ⅳ. 매일유업
ⅴ. 국민은행
ⅵ. 보스턴은행
Ⅲ. 결론
CRM 캠페인이란?
기업이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한 기간 동안에 일정한 고객집단을 대상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실행하는 것.
고객만족 극대화
고객가치 향상
호의적인 관계
CRM 캠페인의 정의
캠페인의 프로세스
캠페인 아이디어 회의
사전탐색
순환하는 CRM 캠페인
대상선정
Offer 설계
캠페인 수행 채널 정의
접촉시간 및 주기설계
반응 수집 및
성과 측정
캠페인에 대한
통합View
캠페인의 최적화 요인
Channel
Customer
Time
Offer
고객특성에 따라 메시지 전달채널이 달라야 한다.
고객의 특성에 따라 반응이 좋은 시간을 선택하여
접촉한다.
목적이 뚜렷이 구분되는 타겟고객
고객, 상품의 특성에 따라 최적의 오퍼를 할당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지역교육과 일의 연계 사례 또는 정책을 소개하고 분석하기 (송파구)
- 자살을 시도한 내담자와의 면접에서 고려할 사항과 면접기술활용
- 나에 대해 친구(가족포함) 3인에게 질문해 보고 내가 생각하는 나와 타인이 생각하는 나에 대한 공통점과 다른 점은 무엇이 있는지 논하시오
- [정책평가론] 감사원 성과감사 사례 및 개선방안
-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역사, 특징,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연방제, 테일러주의,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의료,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극동정책,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붕괴
- 카오스 이론 특징과 역사
- 가족상담및가족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라
- 한국사회 불평등의 순기능과 역기능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가족생활주기의 단계
- COVID-19로 인해 학생들은 아동학대, 방임, 결식, 인터넷 중독, 학력미달, 사회적인 고립 등 다양한 문제에 노출 되었다 코로나로 겪게 된 학생들의 가장 큰 취약점이나 문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에 대한 학교사회복지에서의 대응방안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