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마케팅사례분석 CSR이란 ‘트리플래닛’ 어플 소개 ‘트리플래닛’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sr 마케팅 사례 분석
* CSR 마케팅 사례 분석
목 차
CSR이란?
기업소개 및 CEO소개
‘트리플래닛’ 어플 소개
‘트리플래닛’ 성과 및 목표
‘트리플래닛’분석
시사점
Contents
1. Csr 이란?
-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서 지역사회의 복지를 향상시키는 의무
즉,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한 이윤추구 활동 이외에 법령과 윤리를 준수하고, 기업의 이해 관계자의 요구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책임 있는 활동을 말한다.
* CSR 마케팅 사례 분석
2. 기업소개 및 CEO 소개
전 세계는 지금 스마트폰 시대!
시대의 흐름에 맞춰 스마트폰 마케팅을 이용한 사례!
조림사업으로 환경보전의 실천과 기업의 이윤도 창출하는 기업!
‘트리 플래닛(Tree Planet)’
* CSR 마케팅 사례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 중심의 회사 문화□그밖의 문화Ⅸ. 카카오톡 SWOT분석□강점□약점□기회□위협Ⅹ. 결론 및 나의의견*카카오톡 본사직원과의 인터뷰 내용 0) 인터뷰이 정보1) 경쟁사 및 시장환경 관련 인터뷰2) 경쟁우위 및 역량 관련 인터뷰3) 카카오톡의 서비스들 관련 인터뷰4) 상생 관련 인터뷰5) 고객과 함께 하는 개선전략 관련 인터뷰6) 수익구조 관련 인터뷰7) 서비스전달과정 관련 인터뷰8) 기업문화 관련 인터뷰9) 향후계획 관련 인터뷰 참고문헌

  • [광고론] 홈플러스 PR프로그램 기획안
  • 어플 마켓인 앱스토어와 같이, 스마트폰을 통해 누구나 콘텐츠를 생산, 유통할 수 있는 일종의 오픈 마켓을 의미스마트폰 콘텐츠 이용 형태 중, 게임(이용률 27.2%)이 인터넷 서핑에 이어 2위 라는 높은 순위따라서 스마트폰 콘텐츠 중 게임에 초점SNS, MOBILE 채널의 가능성스마트폰 게임 성공사례트리 플래닛사용자들이 트리 플래닛 게임App(무료)을 다운받아서 가상 나무를 키우기 시작심어진 나무는 이렇게 길러준 주인들의 메모와 함께 성장실제

  •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보고서 모금
  • 소개하고 월 정기회원 가입을 요청하는 후원자모집 방법으로 2011년 현재 세계 30여 개 나라 유니세프가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기업 및 단체후원유니세프의 기업후원 협력 모델1. Cause-Related Marketing (공익연계마케팅)으로 후원 프랑스 Biotherm은 자사의 깨끗한 물 이미지와 유니세프의 식수환경 개선 사업과 연계하여 후원금 전달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CRM은 이렇게 기업의 판매나 마케팅, 또는 각종 프로모션 활동이 유니세프의 후원 활

  • [마케팅] 사회지향적 마케팅 개념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를 조사하시오
  • 마케팅 사회지향적 마케팅 개념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를 조사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사회지향적 마케팅이란2. 사회지향적 마케팅 개념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1) ‘트리플래닛‘의 사회지향적 마케팅 개념 실천 사례2) ‘현대캐피탈‘의 사회지향적 마케팅 개념 실천 사례3) ‘신한은행‘의 사회지향적 마케팅 개념 실천 사례3. 시사점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전략적 사회책임 활동이라는 개념은 21세기에 와서 유행어처

  • 공유가치창출 CSV(CSV Creating Shared Value)
  • 미국시장에서 다른 기업들 못지않게 많은 액수를 사회에 기부했지만 이를 알리지 않아, 사회적 책무에 소홀한 이기적인 회사 / 미국인을 돕지 않는 외국기업으로 오도된 평가에 시달렸었음.8. 효과분석과 평가과정이 미흡하다. 효과분석과 평가과정이 미흡하여 차후 실시하는 CSR활동이 비효율적이고 전략적이지 못하다CSR 시장은 점차 축소되고,앞으로는 CSV를 잘하는 기업이 시장을 지배하게 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마이클 유진 포터 교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