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략 현지화 전략 글로벌기업 전략 현지화기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례중심으로 살펴본
글로벌 전략과 현지화 전략
목차
2. 글로벌기업 전략 사례
3. 현지화기업 전략 소개
4. 현지화기업 전략 사례
5. 마무리
1. 글로벌기업 전략 소개
글로벌전략이란?
- 전 세계시장에 대하여 동일한 전략과 제품을 적용하는 것
문화를 판매하는 기업
STARBUCKS
초기 STARBUCKS
“아무나 누릴 수 없는 고급커피”
후기 STARBUCKS
“ 단순히 커피를 파는 곳이 아닌 삶 속에서
한잔의 여유와 문화를 …”
‘코피스족 (Coffice=Coffee+Office)’
‘라떼 지수’
STARBUCKS 글로벌화 전략
“ 획일적이고 표준화된 매장이 아닌 인간애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호흡하고 봉사하는 스타벅스”
Glocalization (글로벌화 + 현지화 전략)
하워드 슐츠 회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 맥도날드 글로벌전략 사례연구INDEXⅠ. 서론(1) 글로벌전략의 개념(2) 맥도날드 선정배경Ⅱ. 본론(1) 맥도날드의 기업역사(2) 맥도날드 경영이념 (3) 맥도날드의 글로벌전략 분석① 표준화전략➁ 현지화전략(4) 맥도날드 글로벌 전략사례연구Ⅲ. 결론 및 나의의견Ⅰ. 서론(1) 글로벌전략의 개념김영래․ 임달호 글로벌경영(5판), 法文社 글로벌전략에 대해 확실한(일반화된) 정의는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 글로벌전략에 대해 정의를 내린 사람이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현대자동차 글로벌전략,현지화전략 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PPT
  • 전략서비스전략*현대자동차의 현지화 전략슈퍼볼 효과로 이미지 급상승광고전략http://starplanet.tistory.com/1131■ 현대차 ‘도발’광고로 승부수현대차는 올해 슈퍼볼 메인경기에 30초짜리 스팟 광고 3개를 준비했다. ■ 톱 클래스 이미지 구축스포츠 마케팅업계 관계자는 미국 소비자들은 슈퍼볼에 광고를 하는 기업을 글로벌 톱클래스 기업으로 인식한다고 말했다.*현대자동차 현재상황분석1-1 내수시장에 의존한 점유율 늘리기추락해버린

  • [맥도날드 기업전략 PPT] 맥도날드 기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3C SWOT 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 맥도날드기업전략발표1. 맥도날드 기업정신2. 맥도날드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ustomer (소비자분석)(3) Competitor (경쟁자분석)3. 시장환경분석4. 맥도날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ning6. 맥도날드 기업전략(1) 현지화전략- 한국시장- 홍콩시장- 이슬람푸드 시장(2) 마케팅전략(3) 품질관리전략(4) 광고전략(5) 효율 극대화전략(6) 글로벌 유통전략7. 맥도날드 미래전략

  • [국제경영 유통전략 사례분석] Wal Mart 월마트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전략분석 PPT
  • 세계 1위 운송 글로벌기업세계 최대규모 유통기업 1위 전략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 분석서론 – 월마트 기업소개, 현황1) 주제선정배경 2)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3) 핵심사업, 컨셉, 특징4) 물류, 유통체제 SCM S&OP본론 1 – 핵심역량, 강점분석1) 현지화전략, 경영2) 고객감동 CRM구축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품질관리, 품질경영 QMS-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마케팅전략> SWOT - Strength,

  • [국제경영]글로벌 기업의 현지화 전략과 사례
  • 글로벌 기업의 현지화 전략☞ 목 차 ☜Ⅰ. 서론1. 글로벌전략의 고려사항2. 현지화 개념3. 글로벌화와 현지화 Ⅱ.본론1> 글로벌 기업의 현지화 전략1. 핵심역량의 해외이전※ 사례1 : 데이콤2. 가치사슬의 세계적인 배치※ 사례 2 : IBM 3. 진입시장의 선택 4. 진입방법의 선택※ 사례3 : 인수합병, 합작투자로 세계시장을 주름잡은 보다폰(Vodafone)5. 다국적기업의 유형※사례 4 : 필립모리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