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기업분석 델 마케팅 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기업소개
경영환경(what)
고객 정의
전달가치
가치수행을 위한 전략 및 시스템
Why, How, Result
1. 기업소개
기업소개
1984년 설립
Mass-customization 전략
노트북 및 PC & 주변기기 등
본사는 텍사스의 Round Rock에 위치
경영방침 : 간결한 경영
2. 경영환경
경영환경
가정용컴퓨터와 업무용 컴퓨터의 구별 생산
컴퓨터가 기업의 업무향샹에 영향을 미치는 존재로 부각
빠른 시간내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유연성과
대응능력이 제조업체의 요건
PC시장의 급속한 발전
애플, IBM, HP 등 유명회사들의 간접판매방식
완제품 위주의 시장
1970년대 후반
1980년대 이후
3. 고객정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델컴퓨터 해외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 맞춤식 고객 서비스(Customization) 5. Dell Premier Pages : 엑스트라넷을 통한 고객관리 6. Dell Plus: 신뢰경영 7. 지속적인 고객조사 Ⅲ. SWOT 분석과 STP로 알아본 Dell 컴퓨터 1. SWOT분석2. STP 분석에 따른 Market Segmentation(1) Relationship Customer(2) Transactional CustomerⅣ. 한국 시장과 델(Dell) 컴퓨터 1. 델이 한국 시장에서 직면한 문제점(1) 극히 낮은 브랜드 인지도 (2) 한국 소비자들의 카드결제에 대한 불안감 (3) 하드웨어 시장에서의 한계성 (4) 대기업 중심

  • [경영학] 모바일 기술의 글로벌화
  •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 [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 [다국적기업] 레보노 Lenovo와 IBM의 M&A 인수합병
  • 경영층은 시장분석을 통해 1년 내에 자체 제품의 가격을 세 번이나 대폭 인하해 당해 연도 컴퓨터 판매 규모가 100% 증가했다. 하지만 Lenovo는 세계시장에의 추가 성장동력이 필요하였으며, 이를 위해 Global 유통망과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를 보유한 IBM을 인수하게 된다. 반면, IBM은 소프트웨어 등 IT 서비스에 집중하기위해 적자를 내던 PC사업을 정리하고 ‘꽌시’가 작용하는 거대시장 중국에서 정부와의 IT서비스시장 입지 강화라는 시너지 효과를 목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