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멀티브랜드란 멀티브랜드의 현황 멀티브랜드의 사례 CJ 기업소개 CJ 마케팅 사례 SPC 기업소개 SPC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외식산업론
Multi Brand
목차
목차
Ⅰ.
1. 멀티브랜드란?
(1) 멀티브랜드의 생성배경
(2) 멀티브랜드 소개 및 트렌드
2. 멀티브랜드의 현황
(1) 국내외 멀티브랜드의 사례
Ⅱ.
1. CJ
(1) CJ 기업소개
(2) CJ 마케팅 사례
2. SPC
(1) SPC 기업소개
(2) SPC 마케팅 사례
(1) CJ 기업소개
1994년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을 기반으로 시작하여 2000년 CJ에서 분리되어 전문 외식기업으로 성장.
Food 와 Village의 합성어
(1) CJ 기업소개
CJ 브랜드
(1) CJ 기업소개
CJ
(1) CJ 국내마케팅
브랜드연계
마케팅
(1) CJ 국내마케팅
날씨 마케팅
날씨에 따른 메뉴할인혜택
-차이나팩토리 이열치열 마케팅
빕스의 스페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 성인 4인 이상 우산, 우비, 장화 중 1개 이상 지참 쿠폰을 주문 시 제시하면 혜택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도 기업이 장기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 되었다. 세계경제의 정치적, 경제적, 사회문화적인 환경 또한 해외직접투자를 하기에 앞서 신중하게 고려되어야 할 부분이다.그래서 우리 카르페디엠은 해외직접투자에 대해 단순히 이론화, 체계화된 개념에 맞추어 사례를 집어넣는 수동적인 활동이 아니라 현재 벌어지고 세계경제현상에 어떠한 영향을 받고 어떠한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판

  • [마케팅관리]도넛 분석
  •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고객선호도 차이 분명 어떠한 업종이라도 저절로 성공할 수 있는 업종은 없다. 따라서 아무리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라고 해도 확실한 안정성을 보장받지는 못한다. 도넛의 주요 소비층은 10대에서 30대에 이르는 여성층이 주 고객이다. 습관적으로 소비하는 대중적인 상품이기 보다는 선호도에 따라 소비할 수도 안할 수도 있는 기호상품이기에 지역적 편차가 심하고 브랜드에 대한 편애가 심해 안정성을 확신할 수 없었다.

  • 카페베네의 성공요인 분석
  • 앞으로도 순항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토종브랜드를 외국에서 성공시켜 커피에서 많은 로열티를 받는 국가로 만들어 주길 기대한다. 출 처http//:www.caffebene.co.krhttp://www.foodbank.co.kr(한국외식정보)http://media.paran.com/snews/newsview.php?dirnews=749212&year=2010http://cafe.naver.com/myrestaurant.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3182http://www.kwnews.co.kr/view.asp?aid=210030300185&s=401http://blog.naver.com/sudony?Redirect=Log&logNo=100066747615http://blog.naver.com/yong6615?Redirect=Log&logNo=9007714435625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기말
  • 산업혁명을 통해 온실가스 배출의 역사적 책임이 있는 선진국(38개국)을 대상으로 제 1차 공약기간(2008~2012)동안 1990년도 배출량 대비 평균 5.2% 감축을 규정하는 교토의정서를 97년 일본 교토에서 채택하여 2005년 2월 16일 공식 발효시킴각국의 이산화탄소 배출현황1.미국 23.72.중국 13.2|||||||9.한국 1.8제 1차 공약기간 (2008~2012)동안 온실가스 감축 비율 (2)오존층 파괴①오존층 파괴의 주요 내용-지구 온난화에도 영향을 미치는 CFCs(프레온가스), 할론(Halo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기업가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큰 꿈이 있으면, 실패해도 다시 돌아가서 또 해봐야 한다.” 13번 경제 개혁 배고픈 중국, 美(미)처럼 세계 인재 끌어들이면 1위 경제 대국 될 수 있다리우징 베이징 창장 경영대학원 부총장의 신중한 낙관론지난 3분기까지 중국 경제의 운영은 전체적으로 안정적이었다. 경제 구조 개편 작업 역시 진전을 이뤘고, 기술 산업의 발전 속도도 빨랐다. 서비스업 역시 빠른 속도로 성장했고 금융 시장도 안정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