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멀티브랜드란 멀티브랜드 소개 및 트렌드 멀티브랜드의 사례 CJ 기업소개 CJ 마케팅 사례 SPC 기업소개 SPC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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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Multi Brand
외식산업론
Ⅰ. 서론
1. 멀티브랜드란?
(1) 멀티브랜드의 생성배경
(2) 멀티브랜드 소개 및 트렌드
2. 멀티브랜드의 현황
(1) 국내외 멀티브랜드의 사례
Ⅱ. 본론
1. CJ
(1) CJ 기업소개
(2) CJ 마케팅 사례
2. SPC
(1) SPC 기업소개
(2) SPC 마케팅 사례
Ⅲ. 결론
1. CJ VS SPC
목차
서 론
1. 멀티브랜드란?
2. 멀티브랜드의 현황
멀티브랜드 생성배경
멀티브랜드란?
신규 잠재시장 경쟁업체에 대해 경쟁적 우위확보
짧은 Life Cycle에 대응
모기업의 인지도 상승
직원들의 다양한 기술습득
멀티브랜드 현황
멀티브랜드란?
1990년~2000년 프랜차이즈형 패밀리 레스토랑 급증
1990년대 중반 대기업의 프랜차이즈 진출 급증
현재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중 아웃백을 제외하면 모두 대기업(롯데,CJ 등)에서 운영
본 론
1. CJ
2. SPC
(1) CJ 기업소개
1994년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을 기반으로 시작하여 2000년 CJ에서 분리되어 전문 외식기업으로 성장
Food 와 Village의 합성어
(1) CJ 기업소개
CJ 브랜드
(1) CJ 기업소개
C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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