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소비자 인식조사 편의점 장점 편의점 시장조사 편의점 마케팅 편의점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편의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조사 목적
조사 개요
편의점의 정의 및 특징
조사 제한점
가설 설정
조사 결과
문제점 해결방안 및 결론
Ⅰ.서론
조사 목적
조사 개요
편의점의 정의 및 특징
조사 제한점
편의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조사
변모하는 편의점에 대한 인식과 만족도는 어떠할까?
편의점이 가지고 있는 속성들간에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
편의점이 가진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은 무엇일까?
Ⅰ.서론
조사 목적
조사 개요
편의점의 정의 및 특징
조사 제한점
조사 목적
조사 항목
조사 대상
조사 규모
조사 시기
조사 방법
분석 방법
소비자들의 편의점에 대한 인식과 만족도 파악
편의점의 이용이유와 문제점
편의점을 이용하는 부산시민 남녀대상 무작위로 선정
179명
5월 12일 ~ 5월 16일 설문지 배부 및 회수
실증적으로 검증하기 위해 SPSS 20.0 이용 , 다음과 같이 분석
1.응답자의 특성을 알아보기 위한 빈도분석
2.편의점 인식 정도에 대한 응답으로 유형을 구분하기 위한 요인분석
3.각 항목들과 설문 변수들간의 신뢰성 검증을 위한 신뢰도분석
4.변수간의 상관관계를 알아보기 위한 상관분석
5.독립변수를 통해 종속변수를 예측하기 위한 회귀분석
6.집단별 구성비율 차이 검증, 두 변수간 상관도 알아보기 위한 교차분석
Ⅰ.서론
조사 목적
조사 개요
편의점의 정의 및 특징
조사 제한점
편의점 - 소비자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편리한 위치와 시간대에 제공하는 상점
거리
신속함
품절없는 편의제공
영업 시간
높은 청결도
우수한 상품구색
Ⅰ.서론
조사 목적
조사 개요
편의점의 정의 및 특징
조사 제한점
응답자 중 20대 대학생의 비중이 너무 높아 응답자의 특성에 따른 차이가 크지 않게 나타날 가능성이 있음
유동이 많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에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하였으므로, 새벽이나 밤시간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조사에서 제외되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사회와소비자] 동구시장의 실태조사
  • 시장조사를 통해 우리나라 재래시장도 충분한 이점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리고,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대응하여 동구 시장을 비롯한 대한민국에 있는 모든 재래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데 조사목적이 있다.2.조사방법 및 대상우리는 조사 목적에 맞추어 동구시장에 직접 방문하여 동구시장을 이용하는 소비자와 상인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와 상인이 동구시장에 대한 문제점과 장점을 파

  • [사업계획서] 숙취 해소제 사업 계획서
  • 『 고려대학교 (주) 리셋 』목 차Ⅰ.개요1.1 경영전략 수립목적1.2 경영전략 수립절차Ⅱ.환경 분석2.1 거시시장분석2.1.1 주류시장 ○ 전통주 매출 현황○ 기업 별 막걸리 매출 현황○ 전통주가 전체 주류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 전통주 출고량 추이○ 수출 현황2.1.2 숙취음료시장2.2 경쟁사 분석○ (주) CJ○ (주) 그래미○ 경쟁 제품 분석○ 시중 판매 제품들의 한계2.3 SWOT 분석2.4 소비자 분석○ 설문조사 실시○ 막걸리 섭취 빈도에 따른 30

  • 아침식사배달 도시락 사업계획서
  • 설문지 >안녕하세요? 저희는 아침식사배달이라는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데 아침식사배달에 관한 시장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이 설문지는 과제물 이외의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약속 드립니다. 바쁘신데 시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1.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 남자 ② 여자 2.귀하의 연령은 몇 살 입니까? ① 20~22 ② 23~25 ③ 26~28 ④ 29이상3. 자취하고 계시는 지역이 어디 입니까? (번지 이전의 주소까지 기입해주세요)( )4. 평일(월-

  • [마케팅]세븐일레븐의 마케팅 전략
  • 조사 방법2.기업 개요Ⅱ. 마케팅 전략의 TOOL : E OSTP 4P1.Environment 및 swot분석2.Objective 3.Segment4.Targeting5.Positioning6.Marketing 4P Mix 전략Ⅲ.문제점과 대책1.개선 과제2.해외 성공사례3.추천 전략 Ⅳ.결론1.Project에서 배운 점Ⅴ.참고 문헌 Ⅰ. 서론1.주제 선정 동기와 조사 방법우리 팀에서 자체적으로 조사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고객들은 음료나 식사대용의 간편한 푸드 코너를 이용하기 위해 편의점을 찾고 있다. (설문조사 기간 2003년 4월 7일~

  • [창업]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창업에 관한 분석
  • 시장현황을 조사할때는 산업전반에 관한 제정보와 우리경제의 흐름을 파악하고, 그해의 경제전망과 향후의 경제분위기를 인식하여야 하고, 설비투자와 민간소비성향, 경상수지와 수출입현황, 소비자 물가, 생산자 물가에 대한 조사와 동업계 전망 및 현황파악에 주력해야 한다. 계획사업의 시장현황 파악과 장단기 전망을 추정하고 관련사업 및 제품도 비교검토하여야 한다. 여러 형태의 주변 여건조사는 물론 시장의 규모와 전망, 시장점유율과 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