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VS 대구백화점 호텔관광서비스론 현대백화점 서비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호텔관광서비스론
현대백화점 VS 대구백화점
목 차
Part 1.
-현대백화점
-대구백화점
Part 2.
-물리적 환경 및 증거
-서비스 비교
Part 3.
-시사점, 느낀점
Contents
호텔 관광서비스론 : 현대백화점 VS 대구백화점
Group9 Presentation
서론 : 선정동기
고급화 전략의 현대백화점
지방 백화점인 대구백화점
호텔 관광서비스론 : 현대백화점
Group9 Presentation
본론 : 현대백화점 서비스 가치
고객행복의 가치 실현
고객행복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적극적인 실천을 하고 있으며
전체가 고객의 행복을 위해 고객만족경영 실천 강화로 기업이 경쟁력을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호텔 관광서비스론 : 현대백화점
Group9 Presentation
본론 : 현대백화점 물리적환경
인테리어와 맞춘 안내판 디자인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
글과 사진을 함께 배치해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함.
따뜻한 느낌의 우드 톤 인테리어
차분하고 은은한 조명으로 편안한 분위기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느낌
본론 : 현대백화점 물리적환경
주요 고객층인 주부를 위한 시설
- 유아휴게실
- 하늘정원
문화센터
고객의 편의를 위한 준비
휠체어 대여
상비약 제공
휴대폰 충전
- 안내데스크에 직원 항시 배치
- 정보 검색실 (대기시간 동안 이 용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tarbucks(스타벅스)의 경영전략에 관한 보고서
  • < 서론 >1기업선정이유2기업소개< 본론 >1환경분석2SWOT분석3STP44Ps +1P5주 마케팅전략6부가적 마케팅7성공 요인 분석8감성리더십9향후 발전 방향< 결론 >결 론 참고문헌목 차< 서론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지난 97년 미 본사와 국내 신세계가 50대 50의 지분으로 합작해서 한국법인을 설립한 뒤 99년 신촌에 이대 점을 내면서 영업을 시작했다. 2000년 까지 만해도 매장 수가 불과 9개에 그쳤으나 2001년을 시작으로 공격

  •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기업현황 갤러리아 백화점 환경 분석 갤러리아
  • 경영) 인증을 획득○ 갤러리아백화점의 패션관, 명품관 : 2002년 8월 12일○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 동백점 : 2003년 6월 ○ 갤러리아 천안점 : 2004년 9월바. 법률적, 정치적 환경 (1) FTA 체결(가) 싱가포르 등과의 자유무역협정(FTA)이 체결될 경우 : 유통산업 활성화(나) 국내 고소득층의 홍콩 등에서의 명품쇼핑 → 국내 소비 유인 Ⅲ. SWOT분석STRENGHTWEAKNESS• 명품 전문 백화점 • CS경영전략에 입각한 철저한 고객관리 • 한화의 서비스부문 사업부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 경험(제품혁신, 의무의 다각화, 광고 강조)ㆍ산업지식 : 이론과 실무, 인적 네트워크ㆍ중소기업 VS 대기업 : 중소기업 및 벤처캐피털 투자를 받던 기업출신자의 창업 가능성 증가② 사회적 자본과 금융자본 구축ㆍ사회적 자본 : 학교, 사회적 활동, 취미, 동호회 등ㆍ금융자본 : 창업자금의 축적(3) 사업아이디어① 아이디어의 평가- 시장잠재력- 경쟁구도- 시급성② 판단력을 흐리게 하는 요인- 과도한 열정- 낙관주의③

  • 백화점경영,롯데백화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 1. 서론2. 내/외부 환경 분석 1) 유통업계 전반 시장분석 2) 자사 분석-신세계 백화점 3) 자사 분석-롯데 백화점 4) 백화점의 위기 5) 목표 분석-두 백화점의 2004년 마케팅 목표 6) 경쟁자 분석-영등포 경방필 백화점, 영등포 지하상가 3. SWOT 분석 비교 4. 각 백화점 전반적 전략 비교 1) 4P Marketing Mix ① Product ② Price ③ Promotion ④ Place 2) STP 4p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5. 신세계 정기 세일 전략 1) 실행 및 성과 2) 문제점 3) 강

  • [마케팅관리] 롯데마트(lotte mart)의 마케팅 전략
  • 사례http://www.kmac.co.kr/knowledge/read.asp?boardkind=3&Pk=243&GotoPage=36 -> 인도진입작전http://www.kmac.co.kr/knowledge/read.asp?boardkind=3&Pk=243&GotoPage=36 -> 월마트의 우회 진입 전략http://www.ipr.co.kr/kor/ipr4-m4-v.asp?id=marketinfo&index=list&page=1&seq=83&keyword=&ssubject=0&sname=0&scontent=0인도 시장 소비성향 http://cafe.naver.com/williamzzang.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2341&인도 시장 성장률 (마케팅 관련 카페)http://cafe.naver.com/kmucb2/3107 카오스마케팅 관련 (개인 카페)2003년 8월 25일(월)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