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버덕 롯데월드타워 러버덕 마케팅 러버덕 성공사례 롯데월드 마케팅 러버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러버덕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러버덕과 롯데월드타워
러버덕이란
높이: 16.5m
무게: 1000kg
네덜란드 설치 미술가 폴로렌타인 호프만 제작
기획 의도: 러버덕은 국경도 경계도 없으며 사람을 차별하지 않고 어떠한 정치적 의도도 없어 사람들이 러버덕을 통해 즐거움과 치유를 느끼게 하기 위함.
롯데월드타워(제2롯데월드)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석촌호수안에 건설 중인 마천루
2009년 기공 시작~2016년 10월 완공 예정
555m의 높이로 완공시에는 한반도 최고높이의 건물이 됨
지상 123층, 지하 6층으로 구성
2014년 9월 10일간의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몇 개의 동이 오픈 예정에 있음
롯데월드타워의 문제점들
⊙ 건설 허가의 문제점
롯데가 새로이 제2롯데월드 건설을 추진하면서 건설 부지를 찾았는데그 위치가 성남의 서울공항(공군기지)활주로 진행방향과 마주보고 있는 곳이다
이명박 정부 시절 활주로의 각도를 살짝 꺾으므로 건축허가를 내어주었다.
기동방해, 회피경로 제한, 이동시간 소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경영] 레드망고 사례
  • 경영학과 학생들 입니다.레드망고의 서비스 품질 차원에 대한 조사를 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통계적인 목적으로 조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설문조사는 익명으로 이루어지며 이에 대한 비밀은 보장 되어지므로 솔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답변은 저희 조사에 매우 알찬 정보로 이용되어 질것이며, 바쁘신 와중에도 귀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1. 레드망고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한달에 1번 미만  한달에 1~2번  한달에 3~4번

  • [관광산업 마케팅] `에버랜드` 마케팅 성공사례
  • 경영-15p3) 날씨 마케팅16p4) 6시그마의 도입18p5) 다양한 이벤트 사업과 상품개발20p6) 디지털 경영20p7)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21p5. 에버랜드의 부대시설21p6. 에버랜드의 서비스 사례

  • 오션월드 마케팅
  • 마케팅활동 가능카리브해를 컨셉으로 한 캐리비안베이와 비슷한 분위기 - 고급화와 동시에 차별화Product - 서비스관리Marketing Management구 분시행시기시 행 결 과발 전 방 향고객지원센터7/1 ~ 9/13- 고객불편 접수, 응대, 상담시설 별도 신설- 고객불편/사고 빠른 응대 및 신속 대처- 내부고객 설문조사- 스키부문 별도 신규운영서비스패트롤7/1 ~ 8/30- 접점별 즉각적인 근무자 현장코칭 및 피드백- 사진 및 동영상을 통한 사례전파- 오션월드 자체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사업전략
  • 브랜드 파워와 뚜렷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그리고 강력한 마케팅을 앞세워 한국으로의 해외진출을 노리며 한국 테마파크산업의 숨통을 조여오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 디즈니랜드의 한국 진출 가능성을 떠나, 초 우량기업으로 성장한 디즈니사의 글로벌 경영 전략 및 각종 사례를 분석하여, 좋은것은 취하고 나쁜것은 버려가며, 우리 것으로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자 한다.Ⅱ. 디즈니랜드 소개월트 디즈니사는 만화영화 제작가인 디즈니가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마케팅의 구체적 전략 내용: 대의 마케팅의 목표나 대상 제품의 선정에는 어떠한 제한이 없다. 대의 마케팅은 다양한 목표를 위해, 즉 기업의 판매를 신장시키거나 기업이미지를 높이고자 할 때, 혹은 부정적인 여론을 상쇄시키기 위해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대상 상품의 범위도 다양해 기업 전체, 특정의 제품군, 또는 단일 브랜드 등 기업의 목표에 맞게 임의로 선택할 수 있다.8-1. 대의 마케팅이 성공하는 이유: 특정 기업이 대의 혹은 명분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