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마케팅 하이트진로 맥주시장 점유율 하이트진로 브랜드마케팅 하이트진로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하이트진로』 마케팅 전략론
목차
1.서론
2.본론
3.결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시장분석
SWTO분석
STP전략
4P분석
마케팅 전략제시
시사점
서론
1.선정동기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맥주시장 점유율 추이>
2.기업소개
서론
1933년 ‘조선맥주주식회사’라는 회사명으로 국내 최초 맥주회사를 창립
1998년 초 ‘하이트 맥주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변경
1993년 맥주 ‘Hite’ 출시
2005년 ‘하이트맥주 주식회사’와 ‘㈜진로’가 합병하면서 현재의 ‘하이트진로’
경영철학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께하며
삶의 즐거움과 희망을 나눈다
3.맥주시장분석
서론
<한국 주류산업 비중>
3.맥주시장분석
서론
년도
맥주출고량 (단위 ㎘)
맥주 총 출고가격(단위백만원)
2000
1,747,135
3,026,229
2001
1,909,386
3,185,505
2002
1,956,903
3,306,462
2003
1,886,102
3,385,229
2004
1,904,654
3,451,567
2005
1,811,666
3,293,945
2006
1,847,326
3,164,121
2007
1,941,800
3,314,134
2008
1,997,604
3,557,429
2009
1,930,168
3,598,994
2010
1,941,090
3,729,798
2011
1,961,221
3,799,986
2012
2,004,691
3,996,864
외부환경에 따라 성장세에
큰 기복 존재
국제적인 운동경기가 열리는
해에 출고량과 총 출고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OB맥주의 1위 탈환
  • 맥주의 시장 점유율은 약 66%2. 맥주 업계 현황.일반 맥주 시장. 하이트 맥주가 선두로 2위인 카스와 시장 양분화. 각 브랜드의 치열한 경쟁 예상.프리미엄 맥주 시장. 오비의 카프리가 약 40% 점유율 차지. 그 밖에도 국내의 하이트 프라임이나 세계 맥주들이 대거 진출함으로 무한경쟁체제 예상.3. 당면 과제.오비의 브랜드 노후화 (패놀 사건, 사람들의 인식.)개별 브랜드의 인지도에 비해 이미지의 부재. (설문 조사 결과 나타남.)4. SWOT 분석5. STP시장

  • [하이트진로 마케팅사례]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하이트진로 미래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다양한 마케팅활동미래전략제언-목차-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주요제품(2) 기술경쟁력(3) 브랜드 이미지2. 시장상황분석3. 하이트진로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하이트진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5. 하이트진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2) CRM 마케팅(3) SNS 마케팅7. 하이트진로 미래전략제언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 필라이트 제품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필라이트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필라이트마케팅전략과향후전략제시CONTENTS1. 필라이트 제품소개2.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SWOT분석3. 맥주시장 현황분석과 전망4. 필라이트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필라이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6. 필라이트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1. 필라이트 제품소개필라이트는 국내 최초 발포주로 맥주에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분석 212. SWOT 분석 243. STP 분석 29Ⅳ. 하이트진로 HITE 인식조사 및 문제점 분석 331. 대중들의 국내 맥주 시장에 관한 인식 조사 332. 하이트진로 HITE 문제점 분석 46Ⅴ. 하이트진로 HITE 발전방향 제언 481. 4P 분석

  • 하이트진로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분석
  • 하이트진로마케팅연구0목차0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2. 주류산업 특성분석3. 하이트진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하이트진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5. 하이트진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2011년 하이트맥주와 진로가 단일회사로 통합되어 탄생한 하이트진로는 현재 주류시장을 석권하고있는 국내1위 주류업체이다.하이트진로는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