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폰과디지털음악의만남 SONY BMG 소니BMC 소니BMG 독일음반업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모바일 폰과
디지털 음악의 만남
<ContenTs>
소니 BMG ?
독일음반업계
소니 BMG e 미디어
소니 BMG- MVNO
향후 전망
유사 사례
업계 내 문제점
디지털 서비스
모바일 음반
가치사슬
1. 소니 BMG ?
엔터테인먼트 기업 ‘소니 주식회사’
독일 미디어 기업인 ‘베텔스만 AG’
<거대한 음반제작회사>
음반을 핵심산업으로 하기 위해 두 기업이 합병
26.9%
9.9%
12.1%
24.7%
26.9%
(2.0) 업계 분석
2. 독일 음반업계
주요 4개의 음반회사가 전체음반 산업의 80% 를 차지
인디(독립적 상표)가 나머지 20%를 차지
(2.0) 업계 분석
2. 독일 음반업계
작곡가
음악가
음반
출판사
제작자
음반회사
라디오
TV
유통
<전통적 음반 산업의 참여자들>
음반사는 그들의 상품을 물리적 or 디지털적인 상품 형태로 음반시장에 판매하도록 유통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확산시킴
-메가스토어(37.3%)
-다이렉트 메일(29.6%)
-소매(26.4%)
-다운로드(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음반산업] 음반산업과 글로벌시장
  • 음반산업은 5대 메이저 음반사(워너뮤직, 소니뮤직, BMG, EMI, 유니버설)가 세계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 음악콘텐츠의 전송 및 압축기술의 발달 및 뮤직비디오에 대한 수요증대 등으로 대중음악의 국제화 및 음악산업의 영역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고 음반자본의 대규모화 추세에 따라 주요 선진국들의 세계시장 진출이 현저해지고 있다.2000년도 국가별로 음반시장의 규모를 보면, 미국, 일본, 독일, 영국 등 상위 10개국 시장규모가 약 300억 달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 디지털과멀티미디어시대와 음악프로듀서의 역할이 대두되는 시기로 나눌수있다. 전문적인 매니지먼트기업이나 기획사가존재하지 않으며 우연적 스타탄생을 통해서 음반산업을 펼치고 초보적인 매니지먼트가 이뤄진7080년대,매니지먼트가 발달하기 시작하면서 기획매니지먼트가 이뤄지고 스타도메이킹된다는 개념이 서기 시작한90년대이후, 그리고 매니지먼트가 기업화되는1990년대 중반 이후로나뉘는 우리나라의 매니지먼트산업의 발달과정을 살

  • 대중음악과 산업
  • 폰을 인수함 1925년 Western Electric System에 의해 전기녹음이 보급됨 1929년 영국 콜럼비아가 프랑스 파테를 인수함 RCA(Radio Corporation of America)가 빅터 토킹머신을 인수, RCA‐Victor가 됨 에디슨의 포노그래프가 모든 활동을 정지 텔레푼켄(Telefunken) 설립 데카(Decca)가 레코딩 사업에 뛰어듬 1931년 HMV와 영국 콜럼비아가 합병하여 EMI(lectric & Music Industries Ltd)가 됨 EMI가 애비로드(Abbey Road) 스튜디오 개관 4. 우리나라 음악 산업의 역사1)음반 산업의 태동기우리

  • [졸업][경영정보] P2P의 동향분석
  • 디지털 콘텐트 유통시장이 붕괴될 수도 있다냅스터와 비슷한 파일 스와핑 기술들이 어떤 쪽으로 발전하느냐에 따라 수십 억 달러 규모에 달하는 엔터테인먼트업계의 비즈니스 모델을 붕괴시킬 수도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즉, P2P 네트워킹이 합법적인 멀티미디어 콘텐트(음악, 동영상, 이미지 등) 유통의 수단화할 경우, 개인과 개인 또는 저작자와 고객이 직접 만나 거래를 할 수 있으므로 멀티미디어 콘텐트 유통에 의존해온 기존 업체들에게는

  • [음악산업] 음악산업에 대해서 -도레미 레코드사
  • 음반매출액28,82120,61213,07510,7248,7927,950115,646205,620점유율14.0210.026.365.214.283.8756.24100* (주)와이비엠서울음반이 (사)한국음반산업협회의 2000년 연간 국내 생산매출액을 기준으로 하여 작성한 자료임 제3장성장가능성디지털음반 국내 음반업계는 통신망을 이용한 음반판매(MP3 파일 등)와 관련해서 인터넷이 앞으로 음반판매를 주도할 새로운 시장이라는 것에 이의를 달지 않는다. 인터넷을 통해 해당 음악만을 다운 받거나 음반관련 정보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